폼피츠분양가격 정보 받으실분?

 

다들 방가 방가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날씨가 짱나게 덥네요 ^^

요즘에 반려견과 산책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점점 강아지에 대해서 분양 문의도 늘어나고 있답니다,

키우기 좋은 반려견에 대해서, 분양가격도 적당하고,

어떤 강아지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폼피츠라는 강아지는 포메라니안과 스피츠가 교배를해서 태어난 아이를 일컫는 말인데요...!

이 견종은 대부분 포메라니안이 비싸서 분양을 엄두 못내거나,

스피츠는 크기 때문에 엄두를 못내거나 이런 분들을 위한 강아지라고 해요

포메라니안 분양 받기에는 비용이 100만원대 초중반이나 하기 때문에

입양 못하는 분들이 많거든요ㅠㅠ;

그래서 저렴한 비용으로 폼피츠분양가격 정보 알려 드릴까 합니다 !

첫 반려견을 키울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반려견인거 다들 아시죠?

폼피츠는 포메와 스피츠 성격을 둘다 가지고 있어요,

애교도 많고 많은 분들이 새하얀 강아지를 좋아하듯이

이견종 또한 새하얀 털을 가지고 있는 반려견이죠 !!!!

하지만 털 빠짐은 어떻게 막을수가 없답니다....

그렇다고 해서 못키울정도의 털 빠짐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

 

폼피츠분양가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자면,

생김새에 따라서 분양 비용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보통 폼피츠분양가는 30-40만원대가 가장 많구요,

외모가 좀더 이쁘고, 포메라니안 처럼 털이 많으면 분양가는 높아 진답니다,

평소에 폼피츠분양가격도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요,

항상 폼피츠는 10여마리 이상, 포메라니안도 10여마리 이상을 데리고 있어서,

전문 적으로 여러 아이들 볼수 있따는 점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폼피츠분양가격에 대해서 진심으로 고민을 하고 또 고민을 하던분들에게는

이만큼 좋은 가격대는 없다라고 설명 드리고 싶어요,

분양 가격 도 가격이지만, 절대 키우기에 어려운 견종도 아니고,

애교도 많고 영리 하기 때문에 우기엔 더더욱 좋은 반려견 이랍니다

 

 

 

폼피츠분양가격 정보 궁금한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Posted by 강아지분양 요미독앤캣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