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요미독분당점에서 시바견분양해요!!통통하고 귀여운 아기시바이누!!

요미독분당점에서 시바견분양해요!!통통하고 귀여운 아기시바이누!!

 

 

 

 

 

 

안녕하세요!!

요미독 분당점에서

분양하는 시바견분양 보신적 있으신가요~?

요즘 인기가 많아서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에요!!

일본의 진돗개

시바이누강아지!!

발도 통통 얼굴도 통통 볼살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시바견분양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통통한강아지가 귀엽지 않나요?

그렇게 생각하시는분들!

요 시바견이 최고 귀여워요ㅎㅎ

 

 

옆모습도 통통하죠ㅎㅎ

표정이 왜 그렇게 슬퍼보이니ㅠㅠ

내가 맘에안드는구나....

얼른하고 맘마먹자~

 

 

어이 거기 나 키워볼래?

 

요염한 자세...

이러고 꽤나 오랫동안 있었다는....ㅋㅋㅋㅋ

그래 너 요염한거 알겠어

그만 일어나주겠니 !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바견분양이

지능이 굉장히 좋아요~

주인에게 충성심도 강하고

훈련도 금방하는

온순하고 얌전하고 착한아이들이라

아파트나 빌라 원룸 상관없이

아주 많이 데려가시는 견종이에요!!

 

 

막 까불지 않지만

애교가 많고 사람을 좋아하는

온순한 강아지종류기 때문에

강아지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도

시바견분양은 뭐 부담없이 데려가시더라구요!!

귀여운 외모에 한번

순하고 착한성격에 한번 더

똑똑함까지 보시면 말다했습죠!!ㅋㅋ

강아지분양 알아보신다면

분당시바견분양 어떠세요!

 

 

억울해보이는 우리 시바견분양

주인을 찾습니다!!ㅎㅎ

시바견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쪽 이미지 번호와 카톡으로 문의주세요^_^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매력 쩌는 시바견분양

동영상도 같이 보시면

매력에 푹 빠지실거에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