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분당강아지분양 귀염둥이 닥스훈트 짱짱맨!!

분당강아지분양 귀염둥이 닥스훈트 짱짱맨!!

 

 

 

다들 다리짧은강아지를 아시나요~?

분당강아지분양의 매력둥이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귀여운강아지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센스있게!!

완전 똘망하고 귀여운

에이급 닥스훈트를데려왔습죠ㅎㅎㅎㅎ

 

 

옴모 이렇게 똘망똘망한 닥스훈트 보셨나요!!!!

위에서 찍은건데도

다리짧은게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

이런게 바로 매력이죠ㅋㅋㅋㅋㅋㅋ

분당강아지분양의 짤막이!

 

 

요렇게 호기심도 넘치는 애교쟁이에요~

활동량이 많고 애교가 많은

사람좋아하는 귀염둥이 닥스훈트!

이런애교라면

매일매일보고싶겠죠ㅎㅎㅎㅎ

 

 

분당강아지분양의 아가는

털이 짧은 단모종이라

털관리가 훨씬 수월해요~

목욕티슈로 닦아만줘도

목욕끝!

냄새도 덜나고 미용비도 안들어가고

완전 강추!!!

 

 

매니아층의 사랑을 듬뿍받는 닥스훈트ㅋㅋㅋㅋ

분당강아지분양으로 오시면

요런 귀여미를 실제로 보고

건강상태 확인 후 분양 가능하세요~!

평생 키울 가족인데

실제로 보고 이것저것 보시고

분양받으셔야죠!

믿을수있는곳에서!ㅎㅎㅎ

 

 

사후관리 확실하고

분양 후 혜택이 참 많아요

분당강아지분양에서 분양받으시면

호텔 무료서비스!

분양 당시 용품도 할인해드려요!

정말 좋죠ㅎㅎㅎㅎ

 

 

편하게 문의주시면

늦은시간에도 전문프래너와

1:1로 상담이 가능해요~!

편하실때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분당강아지분양 약도!

정자동에 위치한 저희매장은

매일 청결하게 소독과 관리를 필수로하고

어떤일이있어도 강아지들의 건강을 먼저 생각한답니다ㅎㅎㅎ

믿고 분양받을수있겠죠~?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