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분양

강남고양이분양 이런 페르시안 개냥이!!

강남고양이분양 이런 페르시안 개냥이!!

 

 

 

안녕하세용ㅎㅎ

강남고양이분양입니다!!

오늘 이후로 날이 풀린다고하니

참다행이에요ㅎㅎ

오늘 매장에 봄노래만 틀었더니

아주 봄이온듯 화사하고 좋네용ㅎㅎㅎㅎ

 

그럼 봄처럼 화사한

강남고양이분양의

인형외모 페르시안 고양이 지금부터

같이 만나보실까요~?

 

 

강남고양이분양의 인형이

페르시안이 보고있는곳에 낚싯대 장난감이있어요ㅋㅋ

위쪽 보는것도 완전 귀엽죠!

각도의 중요성이란 없는 너의 외모!!

정말 매력적이야~

 

 

야무진 앞발 보이시나요?ㅋㅋ

이렇게 애교많고 예쁜 페르시안은 첨이에요ㅠㅠ

완전 예쁘고 애교많은 강남고양이분양의

아기냥이 보러오세요~!

실제로 보면 더욱더 귀여워요!!

 

 

페르시안이 시크한 성격이라는데

요녀석은 왜이리 애교가 많은건지ㅋㅋ

온 첫날부터 저한테 비비고 안기고

완전 개냥이에요ㅠㅠ

이런 페르시안 처음이야~!

 

 

완전 예쁜 모색의 페르시안친칠라!

강남고양이분양으로 오시면

요녀석의 애교를 실제로 보실 수 있어요ㅎㅎ

저는 매일보는데 진짜 매일봐도

매일 매력적인 아이에요!!

장난감도 잘가지고 놀고 적응력도 어찌나 빠른지~

고양이를 처음 키우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것같아요ㅎㅎㅎ

 

 

불렀따고 이렇게 귀엽기 뒤돌아보기 있긔없긔?ㅋㅋㅋㅋ

아가아가한 얼굴의 에이급 페르시안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강남고양이분양으로 주세요~!

아래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이 가능해요~!

 

 

완전 호기심 가득하고 장난감 완전 잘가지고 노는

애교쟁이 페르시안!

동영상은 진짜 꼭보세요 완전 세젤귀ㅠㅠㅠㅠ

 

 

 

 

 

 

 

 

강남고양이분양의 아가들이 궁금하시다면

위쪽으로 문의주세요~!

24시간 상담해드려요^_^

배송분양도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강남고양이분양으로 오세요~!

예쁘고 건강한 고양이들이

집사님들을 기다리고있어요ㅎㅎ

언제든지 오셔서 예쁜아이들 보실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