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리강아지분양 사랑 넘치는 곳!

안녕하새요~^^

다들 폭염주의보 문자 보셨죠?!

오늘 얼마나 덥던지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막

흐르는 날씨에요ㅜㅜ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몸 보양도 좀하시구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저녁은 삼게탕으로~?ㅋㅋ

이열치열한번 가보자구여~

저는 다음주에 휴가 계획중인데 

다들 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우리 강아지들 데리고 계곡한번 다녀올랍니다 

여러분들도 시원하고 행복한 휴가 보내셨길~/보내시길~ ㅋㅋ





자~ 그럼 활력소 같은 예쁜아가들

 오랜만에 구리강아지분양 전문점의 

예쁜 아이들 만나보는 시간 가져요~ㅎㅎ

바로 보실까요~?








하얀 털을 가진 스피츠!!

천사가 따로없는 비주얼이지 않은가요~?

스피츠는 독립심이 강해 의젓하기도 하고

명량하고 활발한성격은 집안의 활력소가 될거에요 ㅎㅎ

눈치도 빠르고 총명한 스피츠 

구리강아지분양 전문점에서 만나보세요!!








곰돌이컷 했을때 너무 예쁜 포메라니안이에요 ㅎㅎ

저 초롱초롱한 눈망울 좀 보세요 ㅎㅎ 

깜찍한 외모로 인기를 얻고있는 포메는

구리강아지분양점의 문의가 굉장히 많은 아이랍니다!

솜사탕, 솜뭉치 하여튼 솜같은 포메 ㅋㅋ

취향저격 제대로 합니다!!







푸들은 정말 효자견이라고 할 만큼

영리하고 똑똑할 뿐 아니라

애교덩어리에 털도 빠지지 않는답니다 

소형견의 대표주자 푸들, 말티즈 ㅎㅎ

둘다 국민 강아지라는 별칭을 가진 아이들이죠~

주변에서도 자주 보실 수 있는 견종이죠?!






눈치도 빠르고 사회성도 높은 불테리어~ ㅎㅎ

사람도 잘따르고 건강관리도 쉬워

초보견주분들께 구리강아지분양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아이에요 ㅎㅎ

실제로 불테리어를 보신다면 너무사랑스러운 모습에

반하실거랍니다!!



오늘 만나보신 아이들 다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죠?!

각자의 매력으로 마음을 심쿵하게 하는 이 귀요미들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구리강아지분양 전문점

편하게 문의, 방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