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강아지분양 내짝궁만나기~♡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새벽에 밀린 집안일을 하느라

잠을 2시간밖에 자지 못했어요ㅜㅜ

정말 눈꺼풀이 마구 내려가는 오후네요ㅠㅠ

그래도 날씨가 며칠전보다 훨씬 덜 더워져서 다행이에요ㅜ

정말 너무 더워서 밖에 잠깐만 나갔다와도 힘이 쭉쭉 빠지는 

날씨였어요ㅠ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잠실강아지분양에서 평생친구 

나만의 짝궁 만나보기! 입니당 ㅎㅎ

워낙 견종이 다양해서 오늘은 5마리 정도만 소개할게요~^^










새하얀 말티즈네요~

성격이 굉장히 애교가 많고 얌전한 아이에요~

다만 질투심이 굉장히 많은 아이이므로 주의 하셔야하죵!

그렇지만 주인분께서 많은 관심을 쏟아주신다면

이보다도 예쁘고 사랑스런 아이가 없을거에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견종!! 포메라니안입니다~

포메라니안은 많은 분들이 키우시기 좋은 견종이기도 하고

새침떼기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당~

사막여우같은 쫑긋한 귀를 가지고 있어서 

굉장히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나봐용ㅎㅎ

잠실강아지분양에서 포메라니안 만나보세요~^^











잠실 강아지분양에서도 손님 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요크셔테리어입니다~

검정색과 금색의 털 색깔이 조화를 

이루어 너무 예쁜아이랍니당~!!!

깜찍발랄한 요크셔테리어 만나러 오세용~^^








3대 가정견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죠~

시츄는 깜찍한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어요~

주변에서 많이들 보셨죠~!?

얌전하면서 애교도 많은 시츄 

잠실강아지분양에서 만나보세용~!








귀여운 견종이 랍니다~

말티즈,시츄 가 인기라면

푸들도 빠질 수 없죠 !

프랑스의 국견으로 영리하고 애교가 많아 

여러 사람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푸들 이랍니다.

화이트와블랙이 섞인 털도 예쁘네용 ㅎㅎ









잠실강아지분양에서는 모든 분양 및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