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34)
강아지입양 받았어요 요미독에서! 안녕하세요~ 5월 마지막 밤이네요..이 밤에 역시 맥주에 치킨이겠죠?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크크크크 요즘에는 저녁이 되면 선선한 날씨 덕분에강아지들이 산책을 많이 나오더라구요! 물론 저도 공원에 가면 다양한 강아지들이 있어서 ㅎㅎㅎㅎ마구마구 만지고 온답니다!ㅋㅋㅋ 조심스레 여자친구가 요번에 강아지입양 받고 싶다는 이야기를 꺼냇어요~!원래 예전부터 자주 이야기 하긴 했는데 일도 바쁘고 정신도 없어서 잊고 지내다가 ㅎㅎ 여자친구 친구가 요번에 요미독에서 강아지입양 받고서그걸 놀러가서 보고 했는데 ㅎㅎ요즘에 너무 입양 받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강아지입양 이라는게 사실 10-15년은 기본적으로 키워야 하는 거기 때문에 오래도록 키울수 있다는 다짐으로 키워야 하거든요 ~!!키우다가 아프거나 돈이 많이 든다고..
너무귀여운 실버푸들 알아볼까용~~!? 오늘 공원에서 커피 마시면서 핸드폰 보는데 너무 이쁜 소형견강아지가 지나가길래 물어보니 실버 푸들이라고 하더군요 원래 2월달 쯤에 소형견분양 받을 생각 이였는데.. 일이 너무 늦게 끝나서 잠시 잊다가 지금은 한가해서 문득 생각난김에 열심히 검색해봤죠 원래 원룸에서 살아서 소형견분양 외에는 할수가 없을거 같아서 알아 보다 일이 너무 늦게 끝나고 해서 입양을 포기했는데 요즘에는 일이 한가해 지면서 반려견으로 한마리 키워볼 생각으로 인터넷을 두두두두! 폭풍 검색을 하고있답니다 그러다가 요미독이라는 사이트에서 소형견분양 하는 강아지들을 여러 마리 봤는데 아이들 참.. 이쁘더라구요 눈도 똘망하고 사이즈도 작은거 같아서 집에서 키우기에 좋을거 같아서 사이트에 나와 있는 번호 010 3096 2459 으로 전화를 했..
괜찮은 애견샵 요미독 오늘 드디어 제가 !! 구매를했던 디카 a5100 이벤트 사은품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왔십니다홍길낄낄낄낄~~지금 이벤트중이라서 정품 등록하면 주더라구요 ㅋㅋㅋㅋ어차피 가게에.. 우퍼가 있긴 한데 뭔가 틀리더라구요 느낌이?그래도 어디 놀러가거나 했을때 틀면 좋을거 같네요!ㅋㅋㅋ 요즘에 강아지분양 관심이 생겨서 여기 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진짜 애견샵이 굉장히 많더라구요..동네에만 5개를 본거 같아요;;) 그중에 괜찮은 애견샵으로 한번 알아볼까 하고 알아본 곳중에 음 분양가도 ? 저렴하게 나와있는거 같고방문을 해볼까하는 곳이 요미독이라는 곳이 였어요~! 친구들이 강아지를 많이 키워서 분양 받았던 애견샵 추천도 받았는데홈페이지 들어가면 없어진곳들도 있고..사진들도 너무 보정이 심한거 같아서ㅡㅡ 초보자가 봐도 ..
요미독 솔직한 애견분양후기 ! 안녕하세요~ 이제 3일남았죠? 5월달의 마지막 ㅎㅎㅎ아.. 하루하루 살만 찌고 이루어지는건 없네요 ㅠㅠ 요번년도에는 운동좀 해야되는데맨날 말만 운동한다 면서 먹기만 하네......ㅋㅋ 참 오늘은 제친구가 요미독에서 애견분양후기 쓰고 싶다고하는데제가 대신 글을 올려요.. 친구가 말을 잘못써서.. ㅎㅎ같이 방문해서 입양 받았기 때문에.. 리얼이쥬 하월곡동에 위치한 요미독 입니다~인터넷으로 여러군데 친구가 찾아보고 저도 시간내서 찾다가애견분양후기 가 괜찮아서 일단은 홈페이지를 찾아 보기로 하고열심히 강아지들 사진을 보았죠 ㅋㅋ참 여기가 24시간 영업을하고 상담을 해준다고 해서 밤늦게 연락 해도 연락을 다 받아주더라구요 오 오오오 ㅋㅋ!!이건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 처음에 네비에 요미독(성북점) 을찍고 갔는데..
개분양 오디서 어떻게하징? 개분양 오디서 어떻게하징? 주말도 지나고 이제 다시 시작된 월요일 입니다 ㅎㅎㅎ주말에는 뭐 한것도 없는데 금방 지나가버리네요...ㅋ 오늘은 개분양 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단순하게 개가 아닌 반려견으로 가족이라고 하기도 하지요평균 10-15년 같이할 가족이니 막 분양 받으면...안되잖아요 보통 일반사람들은 개분양을 어디서 해야할지도 잘 모르고그냥 가까운곳에서 데려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물론 가까운곳에서 데려가는것도 좋지만기본적인 건강상태를 알고 개분양을 받아야지 나중에 문제생길 일이없겠죠!? 어느 애견샵에가서 개분양 이렇게만 받으면 정말 잘받는거에요! 1. 움직임 상태 확인 개 들은 일반적으로 움직임이 활발한게 좋습니다그만큼 현재 몸 컨디션이 좋다는 뜻이기도 하지요그래서 입양전에 호텔장에서..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요미독!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요미독! 다들 즐거운 일요일?오늘은 짜파게티 요~오리사 !! ㅎㅎㅎㅎ오늘은 영화 마스크에 나온 강아지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잉글랜드 영국에서 탄생이 된 사냥개로 알려진 강아지랍니다,여우 사냥에 쓰이던 강아지라서 굉장히 날렵하고 단단한 몸을 가지고 있땁니다 ! [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 간단한 프로필 ! 성별 : 남아나이 : 2개월 반접종 : 1차,구충원충 파보,코로나,홍역 키트책임분양비 : 35만원 다른곳보다 합리적이고 착한 분양가 죠?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짐캐리의 ' 마스크' 영화에 나와서 정말 유명해졌던 강아지 이기도 하지요 ㅎㅎㅎㅎ어릴때 보던 그.. 영화에 나오던 강아지라니 +_+그걸 이제 알아 버렷네욥...ㅋㅋ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잭러셀은 굉장히 똑똑..
[ 포메라니안무료분양 ] 및 포메라니안책임분양 ! 제목만 보지 마세요~ [ 포메라니안무료분양 ] 및 포메라니안책임분양 ! 제목만 보지 마세요~ 내용읽고 연락주세요.연락이 너무 많이 오는데 대부분 제목만 보고 연락하시네요 ㅎㅎㅎㅎㅎ 현재 분양 중인 이 아이는 피부로 인하여 파양당한 아이 입니다,신중히 생각 후 연락 주시고 방문해주세요 동영상, 사진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문의전화 : 010 3096 2459 카카오톡 : dog02 [ 포메라니안무료분양 ] 및 포메라니안책임분양 아이 입니다 간단한 프로필 알려 드릴게요 ! 생일 : 1월생 성별 : 남아 접종 : 2차 책임비 : 10만원 기타: 피부로 인하여 파양당한 아이에요현재 저희가 케어중이며 다른 건강상 이상은 없습니다충분히 글 읽어보고 연락 주세요 문의전화 : 010 3096 2459 카카오톡 : dog02 * 포메라니안무..
광진구강아지분양 크림말티푸 3남매! 귀여움 터져>.< 안녕하세요! 광진구 강아지분양 요미독중랑점 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모두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