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9

(3)
평택애견분양 사모예드댕댕이 만나보아요~@_@ 안녕하세용^^*~~~! 다들 뭐하고계시나여~? 요즘 날씨가 너무 좋다가 비가 쏟아지네요ㅠㅠ..우중충…~ 날 좋아지면 댕댕이랑 산책 가고싶네욤^^* 요즘 제가 사모예드에 푹 빠져버렸어여~>_< 제 친구가 키우고있는데 같이 산책도 시키고 자주보니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그래서 분양 결정을 해버렷어용!!!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좋은곳 발견해서 예약해논 상태랍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사모예드 아가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욤~~^^* 평소 팽택애견분양 사모예드 댕댕이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유심히 봐쥬세요~~~~ㅎㅎㅎ 우선 사모예드 아가는 귀엽고 순진한 외모로 너무 유명하죠^^~ 평택애견분양 사모예드 아가는!~ 늑대견 중에서도 실내견으로도 가장 많이 키우는 견종이라고 합니다 *^^*~ 하지만~~~!! 저는 밖에..
청주강아지분양 관심있으시분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화창해요 많이 덥지두 않구요 ^^ 다들 뭐하고 계시나요 ?ㅎㅎ 저는 최근에 귀요미 ~~~!! 시츄ㅎㅎ 청주강아지분양 받았어요 ㅎㅎ 그래서 소개도 해드릴 겸 시츄 관해서 포스팅 해보려구요 ^^* 우선 청주강아지분양 시츄는아가는~~~~~@@ 예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았는데요~~^^* 반려견을 처음 분양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견종이구요 ㅎㅎ^^* 대중적인 인지도를 가진 아가예요~~~~!ㅎㅎ 제가 분양받은 아가는 얼마나 작은지 가늠이 되시나요~~~? 실물로보니 훨씬 귀엽더라구요 ㅠㅠ~~! 또 청주강아지분양 시츄 아가들은 성견이 되어서 최고 27cm이하로 크는 소형견이에요^^ 정확하게 아가들이 어떻게 성장할지는 가늠할수 없지만 ^^ 요렇게 작은 아가들이 커서도 작은경우가 많더라..
요미독분당점에서 포메라니안 무료분양 만났어요, 좋은 점심? 입니다 ㅎㅎㅎㅎ오늘 하루도 잘보내고 계신가요 ?? 점심먹고 커피한잔 하기 좋은 날씨네요~포메라니안 무료분양 모두 알고 계시죠 ?? 빵빵한 털을 가진 요녀석들은 소형견중에 고가의 분양가를 자랑하는 아이들이죠? 하지만, 워낙 스피츠 + 스피츠 믹스들이 많기 떄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 ^^ 요미독분당점에서 한번아이들 만나보세요 포메라니안 무료분양 아이들은 대부분 소형견으로 2~3kg 정도의 작은 사이즈 랍니다, 하지만 등치가 조금 큰 아이들은 4~5kg 정도가 되기도 한답니다 !! 하지만 등치가 크다고 해서 순종 포메가 아니냐고 물어보는 분들도 계신데요 !! 말티즈라고 해서 무조건 2~3kg 는 아니 랍니다 ^^아이들 먹는 사료, 간식, 발육 등에 따라서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 요미독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