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방가 방가 오늘도 너무 더운 날씨에요~~~~~~~~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음료수를 벌컷 벌컷 마시면서 

에어컨을 틀어놓고 티비보면 완전 개꿀띠!

ㅎㅎㅎㅎㅎㅎㅎ



요즘에는 애견무료분양 하는 곳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러군데 알아볼수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번주인가 뉴스를 보니 ㅎㅎ


아픈 강아지를 분양해서 사후관리도 제대로 안해주고

이런곳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런..


그런 모습을 보면 애견샵이 참 안좋은 이미지로 보이게 되요

아 물론 요미독은 이미지가 좋죠 ㅎㅎ



요미독에서 애견무료분양 아이들은 대부분 2-3개월령의 친구들이에요~

오히려 큰 개월수의 아이들을 찾는 분들도 많으신데 

큰 아이들은 배변훈련이나,, 성격등을 제대로 알수 없기에

오히려 작은 개월수 아이들을 찾는 분들이 많답니다 



물론 2-3개월의 아이들은 면연력이 낮기 때문에 

너무 심하게 만지거나 외출은 절대 안되는 부분도 있지만


아무래도 주인 인식을 시켜주기 좋은개월수 이기 때문에

대부분은 어린 애견무료분양을 원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요미독에서 많은 분들이 

애견무료분양 받을때는 대부분 2-3개월대 아이들이랍니다~




여기서 한가지, 요미독에서 애견무료분양을 진행한다고 해서

완전 무료가 아니며, 분양가가 높은 견종들도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책임비는 발생하며 숙지하시고 010 3096 2459 요미독으로 

전화를 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래서 애견무료분양 이라고 해도 어느정도 책임비 감안하고 연락 하시면 될거같아요~

솔직히 애견무료분양 이라고 해도 

무료로 데려가는 사람과 책임비를 내고 데려가는 

사람들은 당연히.. 키우는게 다르거든요.ㅎㅎㅎㅎㅎ



배송은 안된다고 하니  요미독에서 애견무료분양 받을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아이들 보셔야 할거 같다네요~!


과도한 사진 및 동영상 요청만 하시는 분들 때문에

우선은 방문위주로만 받는다고 하네요~


당연히.. 애견무료분양 인데

직접 와서 보는게 정상이겠죠?



애견무료분양 요미독에서 관리된 아이들을 만날 분들은

010 3096 2459로 연락을 하시면 된다네욥~!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안녕하세요~ 5월 마지막 밤이네요..

이 밤에 역시 맥주에 치킨이겠죠?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크크크크


요즘에는 저녁이 되면 선선한 날씨 덕분에

강아지들이 산책을 많이 나오더라구요!


물론 저도 공원에 가면 

다양한 강아지들이 있어서 ㅎㅎㅎㅎ

마구마구 만지고 온답니다!ㅋㅋㅋ



조심스레 여자친구가 요번에 강아지입양 받고 싶다는 이야기를 꺼냇어요~!

원래 예전부터 자주 이야기 하긴 했는데 

일도 바쁘고 정신도 없어서 잊고 지내다가 ㅎㅎ


여자친구 친구가 요번에 요미독에서 강아지입양 받고서

그걸 놀러가서 보고 했는데 ㅎㅎ

요즘에 너무 입양 받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강아지입양 이라는게 사실 10-15년은 기본적으로 키워야 하는 거기 때문에 

오래도록 키울수 있다는 다짐으로 키워야 하거든요 ~!!

키우다가 아프거나 돈이 많이 든다고 버리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군요..


여자친구는 예전에 강아지를 많이 키워봤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없지만 ㅎㅎ

여자친구의 친구가 입양 받은 요미독이라는데를 한번 알아봐야 겠어요~



강아지입양 받을수 있는 사이트가 여러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동네에서도 4~5개는 보이는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ㅎ

근데 웃긴게 동네 작은 샵들은 강아지가 여러마리 없더라구요..


여자친구가 강아지입양 받은 요미독이라는 곳에는

강아지가 여러마리 있다고해서 

그쪽으로 방문을 해볼께요~



여자친구가 친구한테 강아지입양 받았떤 요미독 전화번호 010 3096 2459 으로 전활해서

방문 날짜나 시간을 예약하고 가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야지 무군별한 강아지분양을 맏는다고 하네요 !



요미독이라는 곳이 여러군데 있어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을 할려고 하는데.

가장 가까운곳이 요미독성북점이 였어요~!!

강아지입양 받을수 있는 곳으로 결정을 해서 


여자친구한테 날짜하고 시간 물어보고 

방문을 예약 했답니다~!!



누구나 쉽게 강아지입양은 받을수 있지만 

아무래도 생명체이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을 해야 겠어요~!


여자친구는 그래도 원래 강아지를 키우고

워낙 좋아해서 친구가 입양 받은 요미독에 자기가 또 혼자 전화도 해보고 했더라구요..ㅎㅎ



요미독이 강아지입양 받기 좋은게 

늦게까지 방문을 할수 있도록 24시간 방문과 365일 연중무휴로 오픈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늦게 퇴근하는 분들이나 멀리서 오는 분들에겐 방문 하기가 쉬운거 같더라구요~!


여자친구는 소형견으로 키우고 싶다고 하네요~!

역시 강아지는 가정ㅈ비에서 키우기는 소형견이 최고겠죠?



요미독에서 강아지입양 받기를 원하는 분들은 

010 3096 2459 으로 연락 한번 해보세요.

늦은 시간에도 방문을 할수 있고 강아지를 데려다 주기도 한다네요~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무료강아지분양 만날까요?





요미독과 함께하능 무료강아지분양 !

오늘 부처님 오신날이네요~ 빨간날이라서 다들 또 휴무를 보내고 있을텐데..

부럽네요..-_-;


이런날에는 요미독도 굉장히 바빠요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시거든요 !

평소에 강아지분양 받기엔 비용이 부담되던 분들을 위하여 알아볼까해용~


아무리 무료분양이라고 해도 제목만 보고 전화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ㅎㅎ

2개월 아가들을 그냥 보낼순 없어요

어느정도 책임분양비는 부담하셔야 한답니다 ^^




요미독은 강아지책임분양,무료강아지분양 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견주들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위탁분양,

또는 가정에서 새끼를 낳은 아이들,

개월수가 점점 많아 지면서 호텔장이 작아지는 아이들등 


다양한 이유로 무료강아지분양 및 강아지책임분양 중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픈 댕댕이들을 보낼순 없잖아요 ㅎㅎ

기본적인 질병 키트 검사, 접종은 개월수 대비 진행중이랍니다,




무료강아지분양 요미독을 통해 문의를 주신다면

여러분들이 찾고 있는 반려견을 도와 드리고 있어요,


기본적인 상담부터 알려 드리고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분들을 위해 


프린트물도 같이 동보해 드리니

댕댕이 키우기는 어렵지 않을거에요 ^^




무료강아지분양 정말인가...? 아닌가?

라고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을텐데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면 상담을 받으면서 알게 되겠죠!?ㅎㅎ


무료강아지분양 이라고 해서 

현재 컨디션이 나쁘거나 이상이 있는 친구들이 아니에요 ^^





한눈에 봐도 건강한 반려견 소개를 도와 드리고 

무료강아지분양 관심있던 분들은 연락 주세요,

편하게 카톡,문자,전화 상담 가능하며


되도록 전화 상담이 가능 빠르고 이해하기 쉽겠죠!?

강쥐들 종류도 많고, 이것저것 사진 받고 동영상 받는거보단

방문해서 직접 두눈으로 보는게 가장 확실합니다^^




많고 많은 샵에서 가장 독보적인 강아지책임분양,무료강아지분양 요미독 !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서 어떤 강아지를 키워야할지 상담도 받고,


아가들에게 필요한 용품 구매도 하시고

강아지 키우기 프린트물로 받아서 강쥐 키우는 방법도 차근 차근 알아보세요 ㅎ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특수견 등 

무료강아지분양,강아지책임분양 만날수 있는 친구들이 다양하답니다~!


첫 반려견을 입양 할때는 

직접 방문 후 보는게 제일 좋은건 아시죠?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중형견책임분양 으로 유명한 웰시코기책임분양 !


숏다리 반려견으로 닥스훈트가 아닌 ㅎㅎㅎ

통통한 몸통과 식빵 궁뎅이를 가지고 있는 


바로 " 그 분 " 입니다 ㅋㅋ

호텔장에서 관리되는 웰시코기책임분양 & 중형견책임분양 아가들 만나유~~




방가 방가 여러분 ! 오늘은 중형견책임분양 품종중에 

가장 귀엽고 사랑스러운 큐티한 식빵 궁뎅이 웰시코기책임분양 알아볼까 해요!!


가정집에서 못키운다,키운다 라는 이유로

찬성과 반대가 있는 강아지인데!!


중형견이지만 다리가 짧은 덕분에?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아파트, 원룸, 주택 등에서 

키우기에 무난한 댕댕이라 걱정 안하셔도 되요 @_@





첫 반려견을 숏다리 웰시코기책임분양 생각하셨다면

개인적으로는 아주~ 칭찬해! 특,급,칭,찬 해 ㅎㅎㅎㅎㅎ


훈련도 잘되는 웰시코기 ^^!

이중모라 털빠짐이 어느정도 있긴 하지만,


털 빠짐도 커버할수 있는 귀염둥이 식빵 궁뎅이 친구들 으흐흐흐

이렇게 사랑스러운 중형견책임분양 으로 분양이 진짜 가능한거 맞아죠!?





식빵 궁뎅이 웰시코기책임분양 아가들은 

대부분 2개월령의 댕댕이들이며 접종1차,구,원충,질병 키트 검사 진행된 댕댕이들이에유!ㅎㅎㅎ


아무리 중형견책임분양 이라고 하여도 

아픈 아가들을 보낼수 없기에 ...^^


저희 사비를 쓰면서 접종, 키트 검사를 진행한답니다

양심있는 요미독 이니까욥~ 



현재 웰시코기책임분양 공주님 & 왕자님은 

요미독 매장으로 연락을 주셔야지 입양 및 분양 관리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 있구요, 맨 ~~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된답니다 ^-^


혹시 중형견책임분양 외에도 

소형견, 대형견책임분양 찾는 분들도 연락주세요 !!


댕댕이들은 40-50마리 정도 볼수 있답니다 ^^



2018년 5월 21일 오전 10시37분

실시간으로 웰시코기책임분양,중형견책임분양 아가들 포스팅 하고 있떠여>_<


거짓말이 아니니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떙큐 떙큐 베리 베리 감사 ^^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