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

잠깐 소나기가 오고 나서는 

날씨가 더워졋죠 ㅎㅎㅎ


이런 날씨에는 공원에서 산책하기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길거리에 산책을 하러 다니는 분들도 많은거 같구요 ㅎㅎ


뒤뚱 뒤뚱 거리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웰시코기 라는 품종을 다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이 아이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볼까 해요 !!


평소에 높은 분양가 때문에 고민을 하던분들에겐

괜찮은 웰시코기무료분양 소식 이에요 





다리가 짧고, 꼬리가 단미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웰시코기무료분양 아이들은,


10~15kg 정도 자라는 중형견 이랍니다,

이중모를 가지고 있어서  털 빠짐은 어느정도 있으며


털 갈이를 하는 품종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

그래서 입양 전에는 이런 기본적인 정보를 알고 계셔야 겠죠?





많은 분들이 처음으로 키우기에는 부담이 될수도 있다고 해요,

중형견이라서.. 하지만 키우고 있거나, 키워봤던 분들은


털 빠짐 외에는 크게 어려움 이 없다고 합니다,

다리가 짧아서 다른 중형견에 비해서 사이즈는 많이 크진 않구요,


애교도 많고, 굉장히 영리한 친구들 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웰시코기무료분양 인기가 많은 부분도 없진 않죠!




웰시코기 무료분양 이라고 해서 

아무한테나 분양을 할수는 없기 때문에 


책임 분양 비용은 발생이 된다고 합니다 ^^

그래서 방문 전에 숙지를 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처음으로 키우는 분들은 왜 ? 무료라면서 

비용을 지불해야되냐 ? 라는 분들도 있을거에용,


무료라고 하면 아무나 키워볼까? 

비싼 품종인데 나도 키워봐야지 이런식으로 


데려가서 털이 빠지거나, 크다는 이유로 

파양이나, 유기견 방지를 위함이랍니다 




요미독분당점에서 웰시코기무료분양 진행을 하지만,

배송으로 원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


특성상 직접 방문을 통해서 

아이들 입양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웰시코기 무료분양 은 배송 문의는 주지 말라고 하시네요 ㅎㅎ!!

아무래도 평생 키울 아이기 때문에 


직접 방문을 통해서 아이들을 만나야 하거든요 ^^






웰시코기무료분양 아이들은 대부분 2~3개월의 아이들 이라고 하네요 !!

접종은 1~2차 ,구충, 원충 각 3회씩 되어 있다고 해요 !


주기적으로 원충 구충에 대해서는 

복용을 해야 한다고 하니 


이런 부분은 분양해 갈때 

상담하는 분들과 상담을 받아보세요,


병원에서도 해준다고 하네요 ^^





요미독분당점에서 웰시코기무료분양 하는 아이들은,

1마리씩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질병에 대해서는 최대한 노출 되지 않도록

하루에 3회씩 불소독, 바이러스 소독제로


소독을 한다고 하네요 ~!!





웰시코기무료분양 원하는 분들은 

아래의 번호로 상담을 받아보세요 ^^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일요일입니다, 오늘은 짜파게티 요리사~~ㅋㅋㅋㅋ


오늘은 아침부터 더워서 현기증이 날뻔 했어요 휴..

점심으로 순대국을 냠냠 먹고 일을 해야겠죠~!!


여러분들과 함께 오늘은 웰시코기 강아지무료분양 

정보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볼까 해요 ^^



 





예전에는 큰 강아지를 키우기 위해서는 마당 있는 집이 있어야 했죠?

하지만 요즘에는 집 구조가 많이 변해서 


중형견이나, 대형견도 가정집에서 많이 키운다고 하네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견종으로 알려진


웰시코기 강아지무료분양 아이들에 대해서?

요미독분당점에서 알아보았어요





짧은 다리와, 식빵을 닮은 궁뎅이로 유명한, 

SNS에서 핫한 강아지 웰시코기 강아지! 랍니다^^


이 품종은 원래 목축견으로 잘 알려 있죠?

그래서 소한테 밟히지 않도록


다리가 짧게 개량되었고,

꼬리 단미를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일반인들이 키우게 되면서 

높은 분양 가격 때문에 고민을 하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요미독분당점에서 웰시코기 강아지무료분양 친구들은,

책임분양비용은 있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숙지하고 방문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





매장은 정자동 66-15 번지 1층에 위치하여 있구요,

기본적으로 아이들에 대해서는 키우는 방법이나, 정보를 알려 준다고 하네요,


처음 키우는 분들에게도 웰시코기 강아지무료분양 아이들은

문제가 없지만 털 빠짐이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죽은털 브러시를 구매하여서 아이들을

분양 받는게 좋다고 하네요 !


그래야지 키우면서 털빠진다고 이야기를 안하죠!ㅋㅋㅋ





웰시코기 강아지는 영국 출신으로 알려져 있구요,

엘리자베스 여왕이 여러마리 키우게 되면서 


인기가 많아 졌다고 하네요 ^0^

우리나라에서도 몇년전만 해도 


웰시코기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tv 및 sns에 나오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죠...!!

하지만 높은 분양 가격 때문에 분양을 못하는 분들도 있다는점...


그래서 요미독분당점에서는 웰시코기 강아지무료분양 으로

어느정도의 책임비만 받고 분양을 진행 한다고 합니다~!





웰시코기 강아지무료분양 은 매일 매일 진행 되는건 아니기 때문에

요미독분당점 으로 방문전에는 연락을 하고 가야 된다고 하네요,


사진이나 동영상은 무료분양 특성상 

직접 방문을 통해서 아이들을 봐야 한다고 하네요 ^^



늦은시간 까지 방문이나,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늦은시간에 퇴근하는 분들이나,

거리가 있는 분들에겐 참 괜찮은거 같아요 !!





웰시코기 강아지무료분양 으로 알아보는 분들은

아무래도 생명이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을 하셔야 겠죠?


초보자도 키우기에는 어렵진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털빠짐이나, 크기가 있는 품종이라서


충분한 결정과 가족들과 상의 후 

입양을 진행해야 되겠죠?






웰시코기 강아지무료분양 생각하는 분들은 !!

아래 번호로 전화나, 문자, 카톡 하면 된다고 합니다 ^^


매장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자가용으로 올때도 편하게 주차가능 하다고 하니


아래 전화로 상담 받아보세요 !!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우왕! 1주일중에 제일 좋은날~~ ♬

내일은 제가 쉬는 날이랍니다,

평일에 쉬기 때문에 어디 돌아다니기도 편하고...ㅎㅎ


사람도 없어서 짱짱 좋은거 같아요 ^^

그래서 내일 쉬기 때문에 오늘 제가 저번에~~ 한번 알려드렸던

웰시코기분양가격에 대해서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릴까 합니다!!





웰시코기는 중형견에 속하는거 혹시 알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성장속도도 일반 소형견보다는 당연히 빠를수 밖에 없어요 ^^;;


그래서 웰시코기 분양가격 알아보는 분들은 이정도 기본적인 

지식은 알아두고 입양...받으셔야 하는건 아시죠 !!?


웰시코기는 색상이 블랙,브라운 이렇게 나눠진다고 하네요~

아 맞다 하얀색 웰시코기도 있다곤 하는데...사실 거의 없다고 생각해야 된다네욥


털빠짐도 어느정도 있다보니.. 이런 기본적인 하나 하나 

알아두고 입양을 선택하셔야 할거 같네요





다들 웰시코기분양가격 , 성격, 그리고 털 빠짐 같은 다양한 특징등에 

대해서 궁금할건 당연한 부분이고,

이렇게 매력적인 강아지의 어떤 점을 먼저 소개할지..고민이 되긴 하지만

일단 뭐!! 한번 제가 글쓰는거 보시고 ㅎㅎㅎㅎ


위에서는 잠깐 간략하게 설명을 했지만 이제부터는 진~~~짜로 들어갑니다요!

사막 여우 처럼 넓고 큰 쫑긋한 귀와,

10~15kg 체중을 가지고 있는 견종



또한 닥스훈트 처럼 다리가 짧은 

특이함? 을 가지고 있는 견종이랍니다,

sns에서는 이미 인기스타죠 !





하지만, 웰시코기분양가격 정보가 제대로 나와있는 곳도 있지만

허위광고가 허다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고 어디가 진짜 인지.. 가짜인지 알수도 없죠!?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이 키우는 견종으로 알려진 웰시코기는

충성심이 강하고 애교가 많고 사람을 잘 따르기 때문에 


인기 만점의  견종이랍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높은 분양가격 때문에 포기를 하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군요ㅠ





어...어쩜 이렇게 사랑스럽죠...???

완전 이쁜 웰시코기죠 ?





웰시코기분양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30~50만원대 상당의 아이들이 흔하고 생긴 외모에 따라서 

이렇게 고급진 품종들은 백만원을 넘기도 하죠,


하긴.. 사람들은 이쁜 강아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아무래도 이쁜 아이들을 데려가는 편이랍니다 


10년 15년을 함께 할 생각하면 가격은 딱히 문제가 아니라는

입장이기 때문에요. 물론 개개인의 의견차이는 있겠죠!?





웰시코기분양가격에 관련해서 다양한 의견들도 많아요,

왜이리 비싸냐.. 저기는 얼마인데.. 등등

너무 저렴해도 의심을 하게 되고...

하지만 웰시코기는 사실 분양금액대가 높은편에 속하는 견종이기 때문에

분양을 받을때 너무 저렴한 경우는 일단 믹스에 대해서

의심을 해보는게 좋답니다 ^^;;

평균 70~130만원대에 입양이 되는 견종인데..

너무 저렴하면 ㅠㅠ이상하잖아요?





오늘의 주제가 웰시코기분양가격 이지만,

이렇게 다른 이야기도 하는 이유는 

말그대로 털 빠짐이나, 크기가 어느정도 자라는 중형견이기 때문에


무턱대고 분양해서 키우다 털 빠진다, 등치가 크다 등등 이유로

파양이나 유기견을 만들면 안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렇게 정보도 알려드리는것 이랍니다!

1년에 몇만마리의 유기견이 발생한다고 하네요...ㅠ.ㅠ;





신중히 결정해서 입양을 받아야지, 나중에 후회 없이 잘 키울수 있는거 같아요,

웰시코기분양가격 정보 또한, 무턱대고 저렴하다고, 입양 받기보다는

일단 평균적인 금액대를 알아보고 

인물에 비해서 거품이 심한지. 이게 맞는건지 

생각을 해보고 가족과 상의 후 입양 받는게 맞을거 같아요 ^^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6월 두번째 주말... 아침 부터 친구녀석의 전화로 

달콤한 잠을 깨버렸네요~~


친구놈한테 왜 전화로 나의 달콤한 꿈을 깨버리냐고 물어보니

갑자기 카톡으로 동영상 하날 보내주네요?


헐랭방구 졸귀 졸귀 ㅋㅋㅋㅋ 웰시코기 동영상을 보내주길래

분양 받았냐고 물어보니 


분양 받으러 같이 가자고 ㅋㅋㅋ 

전활 한거더라구요 ㅋㅋㅋ하.......





짱귀엽죠 ?? 친구가 보내준 동영상인데 

저도 ㅋㅋ강쥐를 좋아해섴ㅋ 완전 귀여웡 v_v


근데 내가 친구한테 웰시코기 비싸지 않냐고 물어보니 

여기가 웰시코기책임분양이랑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서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절 픽업해서 데려온... 펫샵입니다 

요미독 ? 이라는 펫샵 인데 무려 !! 인천에 사는 우리는 

서울까지......-__-


ㅎㅎㅎ물론 친구가 운전을 했지만요 호호호

여튼 국내 최저가 15만원부터 강아지를 분양한다는 글귀가 눈에 뛰네요..ㅋㅋ





친구놈은 원래 강아지를 좋아하고 지금은 혼자살면서

안키우고 있는데 요번에 기회가 되서 키우기로 마음먹고


평소에 키우고 싶었던 다리가 짧은 강아지로 알아 보다가

웰시코기책임분양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는 문구를 보고 


요미독이라는 곳에 연락을 해서 알아봣나봐요..ㅎㅎㅎ

짜식 다컸네 혼자 이런것도 하고..





친구가 받은 웰시코기책임분양 웰시코기무료분양 가능한 새끼 강쥐들

사진이라는데. 생긴게 너무 너무 귀여운 거에요 ㅠ^ㅠ


처음에는 털 빠짐이나 사이즈가 클수도 있다는 요미독 직원분 말씀에

친구는 경청을 하더니 고민하는척 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옆에서 한마디 했죠.

" 야 웰시코기책임분양 이나 웰시코기무료분양 " 해주는곳이 

다른곳도 있냐고 ㅋㅋ


마음에 들면 평생키울 생각으로 분양 받으라고 ㅋㅋ





ㅋㅋ 친구가 알겠다고 하고 웰시코기책임분양 웰시코기무료분양 

강아지들 중에 한마리로 결정을 할려고 하는데


다른 사람들도 와서? 보더라구요?

근데 사진속 강아지들 말고도 웰시코기가 몇마리더 있더라구요~


요미독 직원분이 워낙 

사진, 동영상 요청만 하고 온다고 하고 안오는 사람도 많고


이런 분들이 많아서 

진짜 분양 받으실거 같은 분에게만 여러마리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웰시코기책임분양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서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쉽게 생각 하는 사람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친구가 요미독 직원분과 상담중에 웰시코기책임분양 찜했던

강쥐가 넘 귀엽더라구요 ㅋㅋ


여기선 강아지 만질때 위생장갑? 그거 바꿔가면서 만져야 된다고 해서

새걸로 끼고 만져봤는데 너무 통통하고 넘 귀여워요ㅛ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우리 말고도 웰시코기무료분양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ㄷㄷ


아 근데 아무리 무료&책임분양 이라고 해도

원래 분양가격대가 높은 강아지라서 


어느정도 책임비는 받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저도 친구가 그이야기는 해줬어요~





친구가 찜했던 웰시코기책임분양 받고 결제하고

무슨 검사인데 키트검사? 추가로 하고 

음성이라는 결과나와서 분양을 받았어요


근데 요미독 직원분이 마지막에 한 말씀이 좀

와닿더라구요 


" 아무리 웰시코기무료분양 책임분양 이라고 해도

쉽게 생각하지말고 정말 평생을 함께 할수 있는 분들이 연락을 달라고"


찔러 보기식 연락이 너무 많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여러분 찔러보기로 연락하지 마세요!!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웰시코기책임분양 ? 웰시코기무료분양 ?


중형견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만 

식빵 궁뎅이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애교쟁이 뿌뿌!


오늘 이야기할 내용은  제목에 대한 내용 입니다~


※ 어느정도 책임분양비 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



웰시코기 아가들은 분양 금액대가 높은 품종인거 아마 다들 아실거에요?!

키우고는 싶지만.. 평소에 높은 분양가 때문에 부담이 되서 

발길을 돌리던 분들...!!


오늘 소개하는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연락주시면 좋을거같아요,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관리는 되있는 아이들이기 떄문에 

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책임분양 안전하게 아가들 만날수 있어요.


기본적인 질병키트 검사 및 원,구충 접종은 개월세 대비 차등 진행하고 있답니다 ^-^

제목만 보고 연락 주는 어른, 어린친구분들 또한 


내용은 한번 읽어보고 연락주세요..

대뜸 전화해서 ' 분양됬어요?' 이렇게 이야기 하면 난감합니다..-_-;




거리가 가까운 분들은 직접 웰시코기책임분양 및 웰시코기무료분양 아가들 만나러 

방문을 하면 되지만,


지방분들, 또는 수도권 분들은 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동영상, 영상통화 확인 후  아가들을 안전하게 직접 데려다 드리기도 해요 ^-^


부담스러워 하지말고 ! 아가가 이쁘다고 생각 되시면 연락 주세요!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고하면...

아픈 강아지냐, 문제 있냐 등등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용 !


불안하시면 직접 아가들 노는 모습 보러 방문 해주세요 !

그게 제일 간단하죠 ㅎㅎㅎ


비실 비실 밥도 안먹고 축 처져 있는 아가들은

분양 하지도 않지만~ 분양 안받으시면 됩니당!!^-^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고 해서 아무한테나 보낼순 없잖아요 솔직히 ㅎㅎㅎㅎㅎ

초,중,고등학생들이 데려가서 접종이나, 용품 등 이런거에 대해서

제대로 해주지도 못할테고..


작고 귀엽다고 해서 웰시코기책임분양 받고

키우다 돈들어간다, 털빠진다 등등 이유로 파양, 유기하는 분들이 

반드시 있습니다, 몇분 보기도 했구요,


생명은 신중하게 생각하고 입양을 결정 해야만 하는 행동이에요 !!



웰시코기책임분양 , 웰시코기무료분양 관심있는 분들은

신중하게 결정하고 방문을 해주세요


작고 귀엽다고 혹 해서 분양 받지는 말아주세욤.....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짜리몽땅 귀여운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정~말 무늬도 잘 나눠졌고 러블리한 외모

성격도 좋고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하게 되었습니다

외롭지 않게 해주실 주인분을 만나게 되면 좋겠네요^^

궁금한 사항은 


010-3096-2459 



성견이 되면 중형견이라는 크기가 있지만

많은 분들이 웰시코기분양을 문의,방문,입양 해주시죠^^

털 빠짐은 브러쉬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증하기 때문이에요

궁댕이가 빵실 하고 발도 두툽하고 ㅎㅎ

너무 귀엽죠??


이렇게 사랑스러운 친구가 성견이 되면 10kg에 육박할 정도로 커진답니다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진행하는 이유 또한


가정으로 가서 넓은 곳에서 뛰어 놀고

좋은 가족을 만나길 바라며 일반 분양가 보다 낮게 아가들을 보내고 있지요



방석을 갔다주니 ㅋㅋㅋㅋㅋ너무 귀엽게 잠자는걸 깨워서 동영상을 찍었어요~ㅋㅋ

장난도 잘치고 밥도 잘먹는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친구들은

이 아가 외에도 여러마리 있답니다 ^^:

워낙 분양이 금방 금방 되다 보니 사진을 못올리는 경우도 많아요ㅠ^ㅠ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이지만 책임비는 있답니다ㅠ

정말 무료로 데려가시면 이 아이가 그만큼 더 많이 버려지고 파양 당할거에요..

솔직히 책임비가 저렴한 만큼 이 아이를 더욱 쉽게 생각하지 않을까요??



지금 개월수에는 이빨이 간지러워서 이것저것 깨물때지만 ㅎㅎ

개월수가 지나면 괜찮아 질거에요 ^^


표정 보세요 ㅋㅋㅋㅋㅋ세상 다잃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ㅋㅋ진짜

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 저도 이 아이를 데려가고 싶지만

감당을 할수 있을지 몰라서 ㅠㅠ

활동량도 어느정도는 있기 때문에 

산책은 자주 해주시는게 좋아요,

활발한 성격과 애교가 많아서 키우기엔 문제가 없지만..!!



강아지무료분양 찾는 분들에겐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친구를 추천하고 싶어요!

귀가 원래 뾰족하게 서야하는 아이인데

안서있는 아이들도 좀 많아요 

개월수가 지나면서 천천히 귀는 스니까 걱정 안하셔도 되욥+_+

가끔은 얌전하기도 한데 ㅋㅋ

대부분 장난을 잘치는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문의주세용 !!

워낙 귀여운 아이라서 분양 받으시면 좋아하실거에용 !!

날씨도 더운데 시간되시면 방문하셔서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 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친구들도 보시공 !!

다른 아가들도 만나보세용!




실제로 요미독에서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 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아가들은

많이 많이 입양이 되고 있답니다 ^^;


지방에서도 오시고 수도권에서도 오시고

직접 못오시면 아가들을 스트레스 안받도록 배송으로도 안전하게 받구요!!


그러니 지방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공.. 연락주세요^^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

분양 문의 : 010 3096 2459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식빵 궁뎅이! 웰시코기무료분양 선착순 이에요!


앙 !! 여러분 날씨가 너무 따닷해요ㅠ

이렇게 날씨 좋은날에 데이트하고 싶다..............하앙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이 평소에 키우고 싶지만

어마 어마하게 높은 분양 가격 때문에 고민을 하다 분양을 못받던


웰시코기무료분양, 웰시코기책임분양 아가들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문의 전화 & 문자 


010 - 3096 - 2459 



평소에 너무 높은 분양가 때문에 웰시코기 분양 포기하신 분들 여기 굉장히 많으시죠??

오늘 소개해 드릴 4마리의 공주님, 왕자님은 

좁은 호텔장보다 좋은 가정으로 가서 잘 지내길 바라며

웰시코기무료분양, 웰시코기책임분양 중이랍니다 ^-^

끝까지 글은 잘 읽고 연락 주세요, 제발!ㅠ



귀여운 식빵 궁뎅이가 매력 포인트인 웰시코기무료분양 아가들 이에요

물론, 무료라고 하지만 파양및 유기견 방지를 위한 책임분양비는 있습니다,

일반 웰시코기 의 어마어마한 분양가 보다 

저렴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이 아가들은 털 빠짐이 어느정도 있고 중형견이라서

웰시코기무료분양 받기 전에는 반드시 

신중하게 결정을 부탁드릴게요

무턱대고 귀엽고 작고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고 하여서

연락 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이런 분들은 죄송하지만 ㅠㅠ사양할게요



또한 웰시코기무료분양 이지만

책임분양가가 있기 때문에 글도 안읽고 제목만 보고

꽁짜다 꽁짜!! 이러면서 연락 주시는 분들이 반드시 계실거에요 ㅎ

대머리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웰시코기무료분양 문이를 주실때 

어떤 아이를 원하는지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세요 ㅎ

너무 늦은시가엔 전화는 삼가해 주시구요ㅠ

저도 잠은 자야죠..........ㅠ_ㅠ



참, 가장 중요한 웰시코기무료분양 받으실때

직접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치는 서울입니다,

그리고 기달려주세요, 기달려주세요 이러고 안오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선착순으로 분양 하니 

오는 중에 분양 될수도 있답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 친구들은 실사진이니까

있는 그대로 모습을 봐주시면 될거 같아요 ㅎ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책임분양


오늘 소개해 드릴 친구는 오랜만에 들어온 아이에요~

다리가 짧고 털이 짧은 친구로 주병진 아저씨가 ㅎㅎ

3마리가 키우면서 화제가 됬던 엘리자베스 여왕도 여러마리 키운 그 품종이랍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책임분양 한동안 아가들이 없었어요~

하지만 연락은 계속~~~~~~ㅠㅠ오더라구요ㅠㅠㅠ

여튼 오늘은 귀엽고 깜찍한 숏다리 웰시코기 친구들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책임분양비는 당연히 있는거 아시죠??

어느정도 경제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 데려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책임분양 친구들은

현재 1마리씩 호텔장에서 관리하고 있어요,

질병에 대하여 최대한 노출을 막기 위함이죠~!!!

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책임분양 이라고 하여도

아픈 아가들을 보내드릴수 없기에..^^

또한 아가들은 대부분 들어오면 파보,코로나,홍역 키트검사 완료한 친구들 이랍니다,

물론 문제가 있는 친구들은 당연히 분양을 하지는 않죠^^;



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책임분양 하다보면 별~별 사람들이 많아요 ㅎ

댓글로 시비거는 사람들~ 전화로 시비거는 사람들~

좋은일 한다고 응원해 주신느 분들도 있구요~

웰시코기 분양비 높은건 다들 아시죠??? 

그거 부담되서 무료분양,책임분양 받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강아지들 데려가면 잘키울수 있을지도 의문이긴 하지만

어째든 저희도 아무한테나 분양하진 않으니 ^^ 이점 참고하세요~



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책임분양 친구들은

전부다 실사진이며 추가 사진 요청 받지 않아요,

비싼 강아지 무료,책임이라고 해서 이때다~ 싶어서

찔러보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동영상 이랑 사진좀 더보내주세요! 

라고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진짜 분양 생각 있으면 당연히 방문해야 되는거 아니에요??ㅎㅎㅎㅎ

없는 강아지를 있따고 하는 것도 아니고~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받으러 방문을 하실때는 반드시 방문 날짜, 시간 예약해주시길 바래요~

생명체를 데려가는 일이기 때문에 

자세하게 상담을 해주기 위한 여러분들을 위한 배려입니다!

북적 북적하게 사람 많은곳에서 상담을 제대로 할수가 없기 때문이죠^^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원하는 분들은

찔러보는 분들 외에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되구요,

아니면 주소로 방문을 하셔서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보고 왔따고 해주시면 된답니다,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웰시코기무료분양 공주님 봐주세요


날이 많이 좋아 졌는데..

저녁에는 제법 쌀쌀 하네요~;;


지금 2018년 3월 24일 9시 17분!!

실시간으로 웰시코기무료분양 공주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물론 무료지만 책임비는 있어요, 글은 끝까지 전부다 읽어주세요,

아래 친구에게 관심있는 분들은  010-6852-3210 으로 블로그 보고 연락주셨다고 해주심 되요~ㅎ



ㅋㅋㅋ 사진 찍느라고 호텔장 문을 열었는데 

저렇게 놀란 표정으로 저를 쳐다 보더라구요...짜식 내가 맨날 밥주는데 섭섭하게--


현재 이 친구는접종이 4차까지 되었구요 개월수는 4개월된 

웰시코기무료분양 중인 공주님 이에요,


일반 웰시코기 암컷 분양 가격대가 70~90만원대에 형성이 되었는거 아시죠?

물론 인물에 따라서 틀리긴 하지만


이정도 골격과 외모면 80~90만원대에 분양이 되는 친구랍니다,

하지만, 호텔장이 점점 작아지고 아이는 커지기 때문에 


책임비만 받고 아가를 인도해 드릴려고 합니다,

책임비는 30만원이구요,


접종은 4차까지 되어 있는 친구랍니다,

헛짖음 없구요, 로얄케닌 미니스타터 건사료를 먹고 있답니다



웰시코기는 중형견에 털빠짐이 어느정도 있지만,

성격과 사랑스러움으로 커버가 되는 유일무한 견종이에요^^


주병진 아저씨도 3마리나 키우는거 보셨죠?

그만큼 매력적인 웰시코기무료분양 친구는 현재 건강하고 이쁜 아이랍니다,


가르마도 굉장히 잘탔어요!!

다른 웰시들 보면 가르마도 없고..털도 윤기도 없는데


이친구는 굉장히 털도 윤기 나고 다리도 짧은 웰시코기 랍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010-6852-3210 으로 연락주세요!




지방에서 분양을 받고 싶은 분들이 계실텐데.

다음주 목요일에 지방으로 배송이 있어서 


소정의 배송비만 추가해주시면 

웰시코기무료분양 공주님을 만날수가 있구요,


접종은 4회 되어 있기 때문에 1회만 더하고

바로 산책이 가능한 친구랍니다,


솔직히 웰시코기무료분양 이지만,,

이정도 퀄리티면 어디가서 꿀리지 않는 외모죠..!



웰시코기무료분양 공주님은 현재 서울 성북구 매장에 호텔장에서 관리 되고 있구요,

똥도 잘싸고 밥도 잘먹는 아~주 건강한 친구에요,


이정도 외모면 80~90만원대에 분양이 될수 있는 친구지만,

개월수가 있고 접종이 4회 되어 있기 때문에 책임비만 받고 분양을 보내고 있답니다,


호텔장은 작은데 아기가 

계속 크고 있기 떄문이죠!!ㅠㅠ



평소에 웰시코기 분양 받고 싶었지만

금전적인 여유가 되질 않아서 고민 하시던 분들은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렇게 진행중이며

좋은 기회라고 생각 됩니다!!


우리 공주님 관심 있는 분들은

010-6852-3210 으로 연락 주세요!



웰시코기무료분양 이지만, 책임비는 있습니다,

책임을 지고 데려갈수 있는 분들만 연락을 주세요,

찔러 보는 분들은 연락x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아이지만, 아이가 스트레스받기 전에 

좋은 집으로 가면 좋겠네요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식빵 궁둥이! 웰시코기무료분양


월요일 아침이~~~~ ㅋㅋㅋㅋㅋ

다들 주말 보내고 헬요일 즐겁게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뭐 주말이라는 개념이 없어서 ㅎㅎㅎㅎㅎ

항상 똑같아요~ 주말에 쉬어 본적이 없거든요


오늘은 식빵 궁둥이로 유명한 

숏다리 반려동물 


웰시코기 무료분양 한번 알아 볼까요!!!??

무료분양 이여도 책임비는 있습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 찾는 분들의 특징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키우고 싶지만, 분양 금액대가 부담 스러워 찾어 주시는데요~


물론 무료분양 이여도 책임비가 있기 때문에 이점 확인 하시고 방문 해주세요~

가끔 무료인데 왜 책임비를 받냐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무료라고 아무나 막 데려가서 짖는다, 털빠진다 등등 이유로

파양함을 막기 위해서에요~


책임비도 아깝다고 하시는 분들은 연락 안주셔도 되요^^



웰시코기무료분양 친구들은 브라운 계열과 블랙&브라운 계열이 있어요,

대표적인 브라운은 많이 보셔서 아시지만,


블랙 & 브라운은 많이 없기 때문에 

흐귀하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처음 보는 분들은 

어? 이거 웰시코기 맞아요~ 라고 물어 보시는 분들도 많아요 ㅎㅎ



아무리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고 하여도,,

이 품종에 대하여 아무런 지식도 없이 방문해서 입양은 사양할게요!!


충분히 이 품종에 대하여 알아 보시고 연락을 주세요,

꼭 제목만 보고 연락 주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에요~


쉽게 입양을 생각 하실거면 차라리 물고기를 키워보심이 

더 나으실거에요..~!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고 해서,

아무한테나 분양은 하지 않습니다, 일단 어린 학생들 분양 하지 않구요,


책임비 아까워 하시는 분들에게도 분양은 하지 않습니다^^;

강아지를 키우면서 금전적인 부분이 발생을 하면 ㅎㅎ


어떻게 하실지 궁금하네요~ 

분명한건 강아지를 키우면 돈이 들어가는건 당연합니다,


용품도 구매해야 되고,정기적으로 병원도 가고

접종도 하러 가고 아프면 병원 가고 등등,


그렇기 때문에 책임비 마저 아깝다는 분들은

굳이 연락을 안주시는게 감사해요!!




웰시코기는 중형견이라서, 크기는 몸무게는 보통 10~15KG 정도 형성이 되며,

다리가 짧은 덕분에 생각보다? 크지는 않습니다,


또한, 웰시코기무료분양 받기전에는 아이들 건강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고 있구요,


무료라고 하여도 아픈 아이를 만나게 해드릴순 없기 때문에

아가들은 3대 질병 ( 파보, 코로나, 홍역 ) 키트 검사 완료된 친구들 이랍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 하루에도 20~30통의 문자, 전화가 온답니다,,

찔러 보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네요,


추가 적인 사진 요청 받지 않습니다,

진짜 분양 생각 있는 분들은 찔러보질 않거든요,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보세요,

그리고 거기 펫샵이에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요미독성북점은 프랜차이즈 체인점입니다,

애견샵이구요, 동물판매업 정식 등록 업체입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 제목만 보고 연락 주시는 분들은

사양할게요 ㅎㅎㅎㅎ


아이들은 2~3개월 사이의 공주님/왕자님 이에요,

접종은 1~3차까지 되어 있으며,


추가 사진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