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분양

죽전고양이분양,강남고양이분양-요미독앤캣에서 샴고양이분양해요!

죽전고양이분양,강남고양이분양-요미독앤캣에서 샴고양이분양해요!

 

 

 

 

 

 

 

반가워용!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

죽전고양이분양 강남고양이분양에서

많이 찾으시는 샴고양이분양이에요~

귀여운 샴남매인데요!!

요미독앤캣 분당점에서

분양중인 샴고양이분양

지금부터 보실까요?

고양이의 매력에 빠진지 얼마 안됬는데

정말 귀엽고 생각보다 애교가 많아서

놀랐어요~

어찌나 사람을 좋아하는지ㅎㅎ

 

초롱초롱 신비러운 눈색상을 가진

샴고양이분양!!

샴고양이남매!!

비슷한 듯 다른 듯

오묘하고 색다른 매력이 있죠?~

 

 

강아지보다 고양이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요즘들어 많이 늘어났어요~

묘종도 다양해지고

티비에도 고양이가 많이 나와서 영향을

받은걸까요~?

요즘들어 고양이분양 알아보시는

죽전고양이분양 고객님들이 참 많아요ㅎㅎ

 

고양이는 손이 덜가고 독립적인 동물이라

혼자사시면서 직장 다니시는 분들도

큰 부담없이 많이 데려가세요~

 

 

독립적이라고해서 애교가 없을거라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이에요!!

고양이들이 애교가 얼마나 많은데요~

특이 샴고양이분양은

첫날부터 와서 살살비비고

사람한테 관심보이는

그런 순하고 착한고양이종류에요~

 

 

샴고양이분양은 다른 고양이들의 입체적인 시야와는

다르게 시야가 입체적이지 않아서

사냥에는 소질이 없는 편이에요~

그래서 활동량도 많지 않고

사람에게 의지를 더 해서

애교도 많고 순해서 초보집사님들에게

많이 추천하고있어요^*^

 

 

역시 남매라그런지

투닥투닥 정말 귀여워요ㅋㅋㅋㅋㅋ

보고있으면 웃음이 절로난답니다ㅋㅋㅋㅋ

 

 

요미독앤캣 분당점에서 분양중인

샴고양이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요미독앤캣 분당점으로 문의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