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분양

아비시니안분양,키우기,성격-애교많은고양이종류추천!!

아비시니안분양,키우기,성격-애교많은고양이종류추천!!

 

 

 

 

 

 

안녕하세용!!

애교많은 고양이종류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당ㅎ_ㅎ

아비시니안고양이분양 아시나요~?

약간 치타를 닮은듯 귀엽고 사랑스러운

개냥이 아비시니안분양!!

초보집사님들에게도 적극추천하는

고양이종류에요~

적응만 하면 사람을 잘따르고

애교를 잘부리는 귀염둥이

아비시니안키우기!!

요미독앤캣 분당점으로 오시면

아주 예쁘고 특이한

고양이 강아지들이 많으니

언제든지 오셔서

직접 만나보세요^*^

 

진짜 예쁘게 생겼죠!!ㅎㅎ

실물은 더예뻐요~

밥주려고 문열면

와서 비비고 눈맞추고

사람을 잘따른다는걸

진짜 알거같아요ㅎㅎ

쪼꼬매가지고 어찌나 따라다니는지~

사진찍을때도 자꾸 무릎에 와서

앉는바람에 쬐끔 힘들었답니다ㅎㅎ

 

 

그래도 예쁘니까 봐준다!

아비시니안분양은 단모종이라

털빠짐이 적은 묘종이에요~

고양이는 대부분이 털빠짐이 많은 편인데요!!

아비시니안분양처럼 단모종인 아이들은

털빠짐이 적어서

아무래도 키우시기 더 편해요!

그래서 인기만점이랍니당ㅎㅎ

 

 

오밀조밀 야무진 입도 귀여워요ㅎㅎ

밥도 오물오물 어찌나 잘먹고 잘싸고 잘노는지~~

장난감 하나 넣어줬더니

신나서 앞발을 가만두질 않아요ㅋㅋㅋㅋ

아비시니안분양은 활동량이 많은

묘종이라서 활발한 가정에 더 적합해요!

 

 

온순하고 착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아비시니안키우기!!

그래서 둘째냥이로도 많이 데려가시더라구요!!

야무진 앞발좀보소~ㅋㅋㅋ

 

 

호기심 가득가득한 귀여미

아비시니안분양!!

동영상 한번 보시고

자세한 분양가격 문의는

요미독앤캣 분당점으로 전화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