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분당애견분양,분당강아지분양 건강한 요미독앤캣에서 포메라니안분양해요!!

분당애견분양,분당강아지분양 건강한 요미독앤캣에서 포메라니안분양해요!!

 

안녕하세요^_^

분당애견분양 분당강아지분양이에요!!

오늘 진짜 특별하고 예쁜

세이블포메라니안분양 데려왔는데요!!

분당에서 순한강아지 작고 예쁜강아지

종류 찾으시는분들 집중해주세요!!

이렇게 예쁘고 순할수가 없어요ㅎ3ㅎ

 

그럼 분당포메라니안분양

지금부터 시작할까요~?

 

 

손도 야무지게 올려놓는 귀요미ㅋㅋㅋㅋ

똘망똘망한 눈이 너무 사랑스럽죠!!ㅋㅋㅋㅋ

포메라니안분양 저는 원래부터 너무 좋아했어요~

지금도 세이블 포메라니안분양 하나 키우고있거든용!!

포메라니안은 사랑입니다>_<

 

 

모량이 빵빵해서 성견이 되서

곰돌이컷하면 진짜 작살날듯싶어요!!

모량이 많아야 포메라니안곰돌이컷 가능한거 아시죠!!

성견이 됬을때 더 기대될만큼의

외모를 가진 예쁜 명품강아지

분양애견분양의 세이블포메라니안분양!!

 

 

사람을 좋아하고 애교가 많은 포메라니안분양!

대부분 포메라니안은 사납다고 생각하시는데

키우시기에 따라서 성격이 달라져요~

요녀석은 한번 짖지도 않고

땡깡도 안부리고 아주 순하고 얌전한 녀석이에요!

순한포메라니안분양을 찾으신다면

요미독앤캣으로 오세요ㅎㅎㅎ

 

 

호기심가득한 귀여운 눈빛ㅋㅋㅋㅋ

이렇게 쳐다보면 나 쓰러짐ㅠ3ㅠ

너너무귀여움ㅠ3ㅠ

귀염둥이야 너 우리집갈래

셋째도 포메라니안으로 키우고싶은데

너 욕심난다.....

 

 

골격도 예쁘고 얼굴도 예쁜

에이급 세이블포메라니안분양!

세이블 컬러는

털갈이를 하면서

입주변은 더 하얗게 올라오고

전체적인 모색은 연한 크림색으로 변해요~

그래서 더 매력적이고 예쁘답니다!!

 

 

순둥~순둥 애교부리며 잘 노는

세이블포메라니안분양 좀 보세요!!

동영상 보시고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쪽으로

문의주시면

빠른상담과 친절한 상담이 가능해요!!

다양한 포메라니안분양이 있으니

언제든지 오셔서 만나보세요!!

 

 

 

요미독분당점 오시는길!!

찾기 쉽답니당ㅎㅎ 

모르시면 전화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