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광교강아지분양 활발하고 애교많은 멍이!!

광교강아지분양 활발하고 애교많은 멍이!!

 

 

 

안녕하세여~!!ㅎㅎ

광교강아지분양이에요~

길도 미끄럽고

날씨도 춥고ㅠㅠ

다들 길조심하셔야해요~

길이 미끄러우니까 차들도

미끄러지고 아주 위험해요ㅠ3ㅠ

 

오늘은 아주 예쁜 세이블파티컬러의

미니포메라니안분양 소개해드리려고왔어요!!

얼마나 사랑스럽고 예쁜지

진짜 보기만해도 마음이 따뜻~해진답니다ㅎㅎ

한품에 쏙 들어오는 아주 작고

예쁜 세이블포메라니안분양하는

광교강아지분양 지금부터

바로 만나보실까요~?

포메라니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중집중해주세요!!^*^

 

 

끼약 너무 사랑스러운 포메라니안분양!!

모색이 정말 예쁘죠~

요런 세이블컬러를 가진 포메라니안은

성견이 되고 털갈이를 하면서

연한 크림색으로 변하는데요~!

그래서 더 매력적인 세이블포메라니안분양이에요!!

 

 

눈도 똘망똘망하고 얼굴도 예쁘고 머즐도 짧아서

성견이 되면 얼마나 예쁠지 기대가되는

아이에요~!ㅎㅎ

양말을 신은것처럼

네발이 다 끝이 하얗답니다~!

아이라인도 정말 예쁘죠ㅎㅎ

이런 하이퀄리티의 포메라니안분양은

정말 구하기가 힘들어요ㅠㅠ

광교강아지분양 매장으로 오시면

요 예쁜 세이블파티컬로 포메라니안이

있으니 언제든지 오셔서 만나보세요^*^

움짤만 봐도 애교가 많고

사랑스러운게 느껴지죵ㅎㅎㅎㅎ

저도 사진찍으면서 한참을 안고있었어요

너무 귀여워요ㅠㅠ한품에 쏙들어와서

애교부리면 정말 놔주기가 싫어요ㅋㅋㅋㅋ

집에 데려가고 싶을정도ㅋㅋㅋㅋ

너 우리집 셋째할래~?ㅎㅎㅎ

 

 

소형견보다 작은 초소형견인 포메라니안분양은

평균적으로 성견이 되어도 1~2키로 정도 밖에 안나가는

작은 미니사이즈에요~!

그래서 집안에서 키우기가 정말 좋죠!!

성견이 되어도 아주 작고

짖음도 없고 사람도 좋아하는 순둥이라

얼마나 키우기가 무난하고 편한데요~!

그래서 포메라니안은 보통 한마리보다는 여러마리를 많이

키우시거든요!ㅎㅎㅎ

그정도로 키우기가 편하고 예쁜

포메라니안이에요~!

모두 알고계시는 포메라니안은

성견이 되서 예쁘고 둥그렇게 곰돌이컷을한

모양을 더 많이 보셨을텐데요!!

요녀석은 모량이 아주 좋아서

포메라니안곰돌이컷이 아주 제대로 나올 아이에요~!

모량이 적으면 포메라니안 곰돌이컷이 제대로 안나온답니다ㅠㅠ

포메는 곰돌이컷이 생명이에요ㅠ3ㅠ

 

 

뒷모습도 모량빵빵~

ㅋㅋㅋㅋ통통해보이고 정말 귀여워요ㅋㅋㅋㅋ

풀어놓으면 총총거리며

솜뭉치가 굴러다니는듯한 아주 귀여운

현장을 목격하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이렇게 사랑스럽고 귀여운 포메라니안분양!

광교강아지분양으로 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어요~!

화이트포메,황포메,세이블포메 등

다양한 포메라니안을 만나보세요!!

 

 

 

매장에 직접 오셔서 만나보시면 아시겠지만

얼마나 건강하고 성격도 좋고 사랑스러운지는

직접 보시면 아마 아실거에요!

접종도 꼬박꼬박!영양제도 먹고~

목욕도 주기적으로!!

반려동물관리사가 아주 건강하고 예쁘게

관리하고 있답니다ㅎㅎㅎ

 

데려가실 때 전문프래너가

꼼꼼하게 설명해드려서

강아지에 대해서 전혀 모르시는 분들도

아주 잘 키우실 수 있어요!

요미독앤캣 광교강아지분양에서는

처음 분양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매뉴얼을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오셔서 상담 후 분양받아보세요!

분양고객님들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도 만나보세용ㅎㅎ

예약방문하시려면 아래쪽으로 미리 예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