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판교강아지분양 넘나 사랑스러운 허스키분양

판교강아지분양 넘나 사랑스러운 허스키분양

 

 

 

 

 

판교강아지분양에서

허스키분양 소개해드릴까 해요~~

대형견보다는 살짝쿵 작은 사이즈인

허스키분양이라 중대형견 정도라고 하죠~ㅎㅎ

통통해서 아주 매력있고 귀여운

허스키분양 지금부터 같이 보실까요~?

움짤로 보시면 더 생생하고 더 귀여운

허스키분양의 모습 보실 수 있어요!!

 

 

이렇게 특별하고 귀한 모색의

레드허스키분양 보신 적 있으신가요?ㅠㅠ

저는 얘보고 첫눈에 반했어요ㅠㅠ

어떻게 이렇게 애교많고 귀엽고 사랑스러울수가 있는지~~~

꼬물꼬물하는것도 넘나 사랑스러움>_<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는 다르게

성격도 순하고 활발한 허스키분양!!

코도 아주 촉촉하고 건강해보이죠~?ㅎㅎ

판교강아지분양으로 오셔서 다양한 대형견을 만나보세요~!

 

 

이마에 삼지창이 딱!!

코도 촉촉하고 눈도 파랗고

아주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의 허스키분양ㅎㅎ

정말 이렇게 귀여운 허스키는 처음봤어요ㅠ3ㅠ

주머니에 쏙 안들어가지만

쏙 넣어두고 꺼내보고 싶을 정도로 아주 귀여워용ㅋㅋ

실물로 보면 진짜 안았을때

묵직하고 통통하고 순둥순둥한게

정말 반전매력이에요ㅋㅋㅋㅋ

 

 

 

중형견이나 대형견 특수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요미독앤캣 판교강아지분양으로 오셔서

다양한 아이들을 실제로 만나보시고

상담받아보세요~!

강아지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는점 !ㅎㅎ

 

 

분양 후 혜택이 더 많은

요미독 판교강아지분양!!

호텔무료서비스,용품할인서비스,등

아주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있는

요미독앤캣으로 오세요~!

 

 

반전매력의 소유견 허스키분양의

동영상 한번 보시고 허스키의 매력속으로

퐁당 빠져보세요~!ㅋㅋㅋㅋ

 

 

 

판교강아지분양에 대해서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요미독앤캣으로 전화,문자,카톡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상담해드려요^_^

연중무휴 매장 영업하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