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강아지분양 이런 미니말티즈 보신분!!

 

 

 

안녕하세용ㅎ

광주강아지분양 인사드려요~

오늘 소개해드릴 강아지종류는

바로바로~!

아파트에서 키우기 좋은강아지!

집에서 키우기 좋은강아지 1순위인

미니말티즈에요~!

말티즈중에서도 성견이 됬을때

아주 작은 미니사이즈 강아지!!

광주강아지분양의 아가 바로 보실게요ㅎㅎ

 

 

끼약~!

완전예쁘죠ㅠㅠㅠㅠ

머즐도 짧고 크기도 작고

색소도 빵빵하고 미색하나없이 새하얀 모색!

완전 에이급이에요ㅎㅎ

광주강아지분양만의 미니말티즈!

완전 예뻐~~칭찬해~~

 

 

광주강아지분양의 미니말티즈는

성격이 온순하고 착하고 적응력이 뛰어나서

어린아이들과 같이 키우기도 좋고

무난하고 특별한 문제없이 키우기 정말 좋은

강아지에요~

다들 많이 키우시는 데는 이유가 다 있죠~ㅎㅎ

 

 

쌍커플도 너무 예쁘죠ㅎㅎ

귀도 짧도 다리도 짧아서

성견이 되어도 아마 1~2키로?정도 나가는

아주 작은 체구를 자랑할거에요~

그래서! 에이급 미니말티즈인거죠ㅎㅎ

요런 아가 어디서 보겠어요!ㅎㅎ

 

 

저희 광주강아지분양 요미독앤캣에서는

분양받는 고객님들을 위해서

분양당시 용품을 할인해드리구요!

호텔도 무료로 서비스 해드려요ㅎㅎ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참여만 하셔도 고급강아지용품이

100%집으로!!ㅎㅎ

 

 

강아지들의 건강과 컨디션을 위해서라면

아무것도 아끼지 않는 광주강아지분양!

때마다 영양제도 급여하고

접종기록도 꼬박꼬박!

정말 건강하고 정직한 애견샵

요미독앤캣으로 오세요~

살짝 약오른 귀여운 미니말티즈ㅋㅋㅋㅋ

완전 귀여움요ㅋㅋㅋㅋㅋ

 

 

광주강아지분양으로 오시면

요런 다양한 미니말티즈들을 실제로 보실 수 있으니

편하실때 언제든지 방문해서 보세요!^_^

 

 

 

방문이 힘드시다면

위쪽으로 연락주시면~

실시간으로 사진과 영상 전송 후

당일로 안전하게 데려다드리기도해요!

걱정말고 문의주세요ㅎㅎ

 

 

 

 

 

 

광주강아지분양으로 어서어서 오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분당강아지분양 귀염둥이 닥스훈트 짱짱맨!!

 

 

 

다들 다리짧은강아지를 아시나요~?

분당강아지분양의 매력둥이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귀여운강아지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센스있게!!

완전 똘망하고 귀여운

에이급 닥스훈트를데려왔습죠ㅎㅎㅎㅎ

 

 

옴모 이렇게 똘망똘망한 닥스훈트 보셨나요!!!!

위에서 찍은건데도

다리짧은게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

이런게 바로 매력이죠ㅋㅋㅋㅋㅋㅋ

분당강아지분양의 짤막이!

 

 

요렇게 호기심도 넘치는 애교쟁이에요~

활동량이 많고 애교가 많은

사람좋아하는 귀염둥이 닥스훈트!

이런애교라면

매일매일보고싶겠죠ㅎㅎㅎㅎ

 

 

분당강아지분양의 아가는

털이 짧은 단모종이라

털관리가 훨씬 수월해요~

목욕티슈로 닦아만줘도

목욕끝!

냄새도 덜나고 미용비도 안들어가고

완전 강추!!!

 

 

매니아층의 사랑을 듬뿍받는 닥스훈트ㅋㅋㅋㅋ

분당강아지분양으로 오시면

요런 귀여미를 실제로 보고

건강상태 확인 후 분양 가능하세요~!

평생 키울 가족인데

실제로 보고 이것저것 보시고

분양받으셔야죠!

믿을수있는곳에서!ㅎㅎㅎ

 

 

사후관리 확실하고

분양 후 혜택이 참 많아요

분당강아지분양에서 분양받으시면

호텔 무료서비스!

분양 당시 용품도 할인해드려요!

정말 좋죠ㅎㅎㅎㅎ

 

 

편하게 문의주시면

늦은시간에도 전문프래너와

1:1로 상담이 가능해요~!

편하실때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분당강아지분양 약도!

정자동에 위치한 저희매장은

매일 청결하게 소독과 관리를 필수로하고

어떤일이있어도 강아지들의 건강을 먼저 생각한답니다ㅎㅎㅎ

믿고 분양받을수있겠죠~?

 

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판교강아지분양 이렇게 작은 요크셔테리어 보셨나요!!

 

 

 

 

완전 귀여운 판교강아지분양의

신입생 소개해드릴까요!ㅎㅎ

예전에 정말 인기 많았다가

요즘은 개체수가 많이 줄은

요크셔테리어에요~

크기도 작고 순하고

관리도 편해서 많이 찾으시는

강아지종류인데요!

판교강아지분양에

완전 쪼꼬만 귀여미가 들어왔답니다ㅎㅎ

 

 

눈 또랑또랑하고 정말 예쁘게 생겼죠ㅎㅎ

까만콩같이ㅎㅎㅎㅎ

요크셔테리어가 대체적으로

거의 크기가작고

털빠짐도 적고

손이 많이 안가서 그런지

나이가 많으신 분들도

요크셔테리어를 선호하시더라구요~

 

 

어린 자녀분들과 같이 키우려고 하시는분들이나

강아지를 처음 접해보려고 하시는 분들도

작고 순한 요크셔테리어를 판교강아지분양에서

많이 분양받으세요~

털에는 윤기가 좌르르!

안예뻐할수가 없죠ㅎㅎㅎㅎ

 

 

애교까지 겸비했다면

말 다했죠ㅎㅎㅎ

완전 사랑스러운 요크셔테리어!

판교강아지분양으로 오시면

직접 보실 수 있어요ㅎㅎ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훨씬더 예쁘고 귀엽다는 사실!

 

 

요만큼~작은 판교강아지분양

보시면 아마 매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하실걸요ㅎㅎ

게다가 사후관리 철저하고

이벤트가 다양하니

분양 후에도 받으실 수 있는

호텔 서비스가 진행중이에요~

 

 

요러케 깜찍하고 귀여운

판교강아지분양 문의하시려면

요미독앤캣 분당점으로 문의주세요!

전화 문자 카톡 가능해요ㅎㅎㅎ

 

 

 

 

판교강아지분양 내사랑 요크셔테리어

보러 놀러오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성남강아지분양 세젤예구나!!

 

 

 

 

완전 사랑스러운 성남강아지분양의

세젤예 강쥐들 소개해드릴게요ㅎㅎ

눈 똘망똘망하고 사랑스러운

말티즈강아지는 정말

어딜가나 사랑받는

귀요미들이죠~

눈만봐도 매력적인

귀여운 말티즈!

국민강아지라고 불릴만하죠~

 

 

모량도 많아서 나중에 미용하면

정말 귀엽게 잘 될 아이에요ㅎㅎ

지금도 귀엽고 예쁘지만

성견됬을때가 더 기대되는

귀여운 성남강아지분양!

 

 

요렇게 손을 올려도ㅎㅎ

순둥순둥

얼굴에서부터 벌써 순한게 보이시나요??

이렇게 순한 강아지라면

강아지를 처음 키우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키우시기 좋겠죠~?

집에서 키우기 제일 좋은

강아지로 추천 많이 하는 말티즈!

 

 

배도 발라당!

보여주는

완전 애교쟁이!

핑크핑크한 발바닥은

실제로 보면 완전 빠져들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ㅋㅋㅋㅋ

강아지발바닥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ㅋㅋ

저도 요런 핑크젤리 완전 좋아해요ㅎㅎㅎㅎ

 

 

앙ㅋㅋㅋㅋ

똥그란 눈에 까만코

백설기에 까만콩이 쏙 박힌듯한

매력의 귀엽고 작은

성남강아지분양 아기강아지!

 

 

눈망울좀보소ㅋㅋ

똥그랗고 귀여운 성남강아지분양!

귀도 팔락팔락~

실제로 보면 완전 애교많고

사랑스러운 활발한

말티즈!

매장으로 오셔서 한번 보세요~

연중무휴랍니다!

 

 

 

 

방문이 힘드시다면

당일로 안전하게 데려다 드리기도하구요!

늦은시간에 방문하실땐

예약만해주시면

방문이 가능해요!

 

 

 

정자역에서 도보로 5분!

성남강아지분양에서 제일 믿을만한 곳

매장방문하시면

전문프래너가 언제든지 친절하게 상담해드려요^_^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용인강아지분양 대박이야!!

 

요즘 날씨가 풀려서 그런지

산책하는 멍뭉이들도 많고

길거리에 사람들이 많은것같아요~

겨울동안 추워서 산책 못하신 분들

강아지들 산책한번 시켜주시는건 어떨까요~?

저도 조만간 산책한번 다녀오려구요~

 

그럼 용인강아지분양을 바로 만나보세요!

 

발라당~

요런애교 어디서 보셨나요!

이렇게 예쁜 포메라니안이

우리집에서 통통 뛰어다닌다면

집안분위기 완전 살리고살리고~

강아지를 키우면 집안에서 웃음꽃이 활짝 피어요!

 

 

용인강아지분양에서는

요런 작고 예쁜 포메라니안이

모색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가족들을 기다리고 있는 우리 귀여미들보러

놀러오실래요~?

인형같은 강아지들이 아주 다양해요ㅎㅎ

 

 

용인강아지분양에서는

면역력이 약한 아기강아지들을 위해

수시로 컨디션을 체크하고

주기적으로 미용,관리를 하며

접종시기에 맞춰서 접종을 꾸준히

맞추고있어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한상태로

분양 해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용인강아지분양!

믿을만하겠죠~?

 

 

강아지의 생김새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최우선이니까요!

매장에서 일하는시간의 거의 전부를

강아지들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쓰니

강아지들이 건강하지 않을수가없어요~

혹시나 생길 문제에 대비해

꼼꼼하게 사후관리도 해드리고있구요!

용인강아지분양 고민하시는분들

걱정말고 매장으로 방문해주세요~

 

 

방문하시면 다양한 강아지들의

건강상태와 성격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어요~

어딜가나 사랑받는

귀여운 소형견들은 물론

중형견 대형견 특수견까지!!

특이한강아지를 찾으신다면

바로 용인강아지분양으로 방문해주세요!

 

 

양말을 신은듯 발끝이 하얀 매력적인

용인강아지분양!

어디하나 빠지는데 없는

완벽한 퀄리티!

퀄리티대비 분양가도 저렴한

용인강아지분양으로

오셔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_^

 

 

사진으로보는것보다 동영상으로 보시는게

훨씬 생생하고 귀엽죠ㅎㅎ

사람을 좋아하고 애교가 많으니

뭐 더 말할게 없어요~

똘망똘망해서 아주 똘똘한 강아지종류!

 

 

 

 

 

365일 24시간 항시 운영중인

전문프래너와의 상담

부담갖지말고

궁금하신점 문의하실점

상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수원강아지분양 국민강아지 미니말티즈분양 완전 애교쟁이!!

 

 

지옥의 월요일이군요ㅠㅠ

다들 월요일 잘보내고계신지

아니면 흘러가는대로~지내고계신지요ㅋㅋㅋㅋ

정말 지옥의 월요일입니다ㅠㅠ

얼른 퇴근하고싶군요ㅋㅋㅋㅋ

 

오늘은 수원강아지분양의

아주 작고 어여쁜

미니말티즈분양 소개해드릴까해요~

얼마나 귀엽고 애교가 많냐면

아래 움짤로 모든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양손쓰는것보소

너무 귀여운거아니니!!!ㅋㅋㅋㅋㅋ

순둥순둥 미니말티즈분양의 매력속으로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빠져보시죠!

 

 

한쪽눈가리기 스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애교가 많답니다ㅋㅋ

국민강아지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어요~

성격도 순하고 착해서 집안에서 초보자분들도 키우기 참 좋거든요ㅎㅎ

 

 

엉덩이들고 장난치는 모습 순간포착ㅋㅋㅋㅋㅋㅋㅋㅋ

말티즈분양은 털빠짐도 적고

성격도 순하고 크기도 작아서

집안에서 키우시긴 딱 좋아요~

어린아이들과도 친화력이 좋아서

아이들과 같이 키우시기도 좋구요!^_^

장점이 무궁무진하죠잉ㅎㅎㅎ

 

 

강아지를 키우는 집안의 아이들이

강아지를 키우지 않는 집안의 아이들보다

성격이 외향적이고 자신감이 넘치고

책임감이 크대요~

강아지와 같이 자라면서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미치죠ㅎㅎ

강아지들은 정말 저희에게 많은것을 주는것같아요~

 

 

또 매장에 오시는 고객님들 보면

자녀분이 사춘기라 집에도 늦게들어오고

대화도 없고 집안분위기도 삭막해서

강아지분양 받아가시는분들이 많아요~

강아지를 주제로 대화도 많이하고

엉뚱한 애교로 온집안에 웃음꽃이 피게해주는

아주 분위기메이커 우리 말티즈분양!

 

 

 

우리에게 아주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주는

강아지분양!

수원강아지분양으로 오셔서

강아지키우는방법 알아보시고

1:1 맞춤상담 해보세요~!

집안에 딱 맞는 견종으로 추천해드려요ㅎㅎ

 

 

 

 

강아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걱정없어요!

꾸준히 사후관리 해드리기 때문에

분양 후 궁금하신점있으시면

항상 문의주세요^_^

 

 

 

미니말티즈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위의 이미지로 1:1상담 문의주세요!!

365일 24시간 상담가능해요~!

매장은 연중무휴!

아래 약도 있으니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요미독앤캣으로 놀러오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죽전강아지분양 내사랑 화이트포메라니안분양 - 작은 미니사이즈!!

 

 

반가워요~!

죽전강아지분양이에요ㅎㅎ

날씨가 점점 풀리는것같아요~

곧 한강에서 치맥파티할 날이 얼마 안남은듯해서

기분이 좋네용ㅎㅎㅎ

그럼 이 기분을 이어가서

죽전강아지분양의 미니사이즈 화이트포메라니안분양

소개해드릴게요~!

까만 눈코입 완전 새하얀 모색!!

인형보다 더 예쁜 인형사이에서 못찾을 정도인

귀여미 포메라니안분양ㅎㅎㅎㅎ

 

ㅋㅋㅋㅋ발라당 누워서

내손을 할짝ㅋㅋㅋㅋ

배를 잘보여주는 순둥이에요ㅋㅋㅋㅋ

 

 

이런 미어캣자세는 어디서 배웠니~

귀여미야~

화이트포메라니안분양 요즘인기 정말 많죠~!

연예인분들도 많이 키우시고

티비에도 많이 나와서 그런지

더 인기가 많아진거같아요ㅎㅎ

 

 

나혼자산다의 한채아씨 강아지 순심이도

요 화이트포메라니안분양!

개밥주는남자의 양세형씨 강아지 옥희도

바로바로 요 미니포메라니안분양이랍니당ㅎㅎ

티비로 보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ㅠㅠ

역시 포메라니안 애교만점!ㅋㅋㅋ

 

 

성격도 순하고 착해서

집안에서 조용하고 얌전하게 키우기 딱인것같아요~

저도 포메라니안분양을 키우고있는데

헛짖음도 없고 순하고 조용해서

매장에 데리고 다녀요~

정말 있는줄도 까먹을 정도로 얌전해요ㅋㅋㅋㅋㅋㅋ

 

 

크기도 아주 작은 초소형견인 미니포메라니안분양!

성견이 되어도 1~2키로대 나오는 아주 작은 강아지종류!

작고 예쁘고 인형같아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견종이죠ㅎㅎ

 

 

저도 포메라니안분양 한마리 더 계획중일 정도로

아주 매력적이고 집에서 키우기 편한 강아지종류에요~

원룸에서 키우는데도 문제없이 별탈없이

아주 만족스럽게 잘 키우고있으니까요!ㅎㅎ

작은강아지 순한강아지 예쁜강아지종류

찾으시는분들 인형같은

화이트포메라니안분양은 어떠세요~?

 

 

가끔 요렇게 애교도 넘치고 호기심도 넘치는

장난꾸러기같은 화이트포메라니안분양ㅎㅎ

어디하나 빠지는데가없구나!ㅋㅋㅋㅋ

 

 

 

 

미니포메라니안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 있으시면 위쪽으로 연락주세요ㅎㅎ

언제든지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드리고있어요~

 

 

지방배송도 가능하고

방문이 힘드시다면

당일로 안전하게 직접 데려다드리기도하니

걱정말고 문의주세요!!

퀄리티대비 아이들의 분양가가 저렴한

요미독앤캣의 죽전강아지분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분당강아지분양 배빵빵 퍼그분양 - 얌전한 성격이 매력적ㅎㅎ

 

 

 

분당강아지분양의 오동통통 매력이

퍼그분양 소개해드릴게요ㅋㅋㅋ

소개하려는 지금 벌써부터

밑의 움짤이 아주 매력적이죠ㅋㅋㅋㅋ

헬리콥터같은 꼬리에ㅋㅋㅋㅋ

바닥바닥 움직이는 통통한 몸!ㅋㅋㅋㅋ

이렇게 매력적인 퍼그분양

어디가 믿을만할까요!!

지방에서도 배송받아보실 정도로

퀄리티 좋고 퀄리티 대비 분양가격 저렴한

요미독앤캣 분당강아지분양으로 오세요~!

 

ㅋㅋㅋㅋ넘나 귀여움ㅋㅋㅋㅋㅋ

꼬리가 제일 웃김!!ㅋㅋㅋㅋ

 

 

제가 소형견중에 특이한강아지를

찾으시는 고객님들 있으시면

항상 추천해드리는게 바로 퍼그분양이거든요~

매장에서 한번도 헛짖음 낑낑대는걸 들어본적이

없고 다른강아지들 저녁시간에 낑낑댈동안

얌전히 앉아서 기다리는 착하고 순둥순둥한 퍼그분양!

진짜 정말 있는듯 없는듯 정말 순해요ㅠㅠ

 

 

많은분들이 퍼그분양이 불독계열의

중형견이라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시는데요!

퍼그는 완전 소형견종류에요~

성견이 되어도 3~4키로 정도 나가는 작은 소형견이요!

코가 눌려있긴하지만

불독계열의 중형견은 아니랍니다ㅎㅎ

아파트나 원룸에서도 충분히 키우실 수 있으실 정도로

작아요~!

 

 

앞발 쭉~ㅋ

사람을 좋아하는 애교쟁이 퍼그분양!

분당강아지분양으로 오시면

다양한 퍼그분양들이 가족을 기다리고있어요~

소형견에 특이하고 순하고 작고 착한 강아지!

더말할것도 없죠 어린아이들과도 친화력이 높아서

잘 지내는 집에서 키울 소형견으로 딱좋은 강아지!

 

 

이렇게 장점이 많다면!!

퍼그분양을 키우면서 주의해야할점은!!

바로 먹성이 좋아서

애교많이 부린다고 사람음식 많이 주시면

비만이 될수도있다는사실ㅠㅠ

간식 너무 많이 주지 마시고

적당히~뭐든 적당히ㅎㅎ

그럼 수명도 늘고 건강한 퍼그분양으로 키우실 수 있어요~

 

 

순간포착한 요 모습마저도

사랑스럽다면 너는 정말 사기캐!ㅋㅋㅋㅋ

이보다 완벽할순없다!!ㅋㅋ

넘나 순해서 강아지를 처음키우시거나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어린아이가 있는 집안에서도

충분히 케어가 가능할 정도에요~

 

 

 

털빠짐 관리 쉽고 순하고 작은

특이한 강아지종류를 찾으신다면

요미독앤캣의 퍼그분양 어떠세요~

분당강아지분양으로 오시면

직접 건강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분당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퍼그분양문의는

위의 이미지를 통해 주세요~!

언제든지 상담해드려요!

매장은 연중무휴이니 언제든지 방문하셔도 되겠죠~?

 

 

분당강아지분양 오시는길!

정자역 1,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내에요ㅎㅎ

약도가 복잡하시다면 전화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성남강아지분양 카리스마 프렌치불독분양 - 털빠짐관리 쉽고 순한강아지!!

 

 

 

오늘은 맛점을 아직도 못하고있네요ㅠㅠ

점심 뭐먹지 뭐먹지 하다가 이러다가 저녁먹겠어요....

출근하기 전부터 오늘 점심뭐먹지....가 필수코스가 되어버렸어요ㅋㅋ

먹을게 너무 없어요ㅠㅠㅠㅠ

 

성남강아지분양의 카리스마 넘치는

프렌치불독분양 바로 시작합니다!!ㅎㅎ

털빠짐관리도 수월하고

성격이 온순한 강아지종류라 그런지

인기가 아주 많아요ㅎㅎ

성남강아지분양의 하이퀄리티 프렌치불독분양

바로 시작해요~!

 

 

아주 눈망울이 호수같죠!!ㅎㅎ

코도 팍눌린게 정말 사랑스러워요>_<

저는 코 눌린 강아지가 그렇게 사랑스러울수가 없더라구용ㅎㅎㅎㅎ

아주 제스타일이에요

프렌치불독분양 매력둥이!

 

 

옆에서 보면 요렇게 주름진 모습도 사랑스러워요 ㅋ

고개를 돌릴때마다 지는 주름이 넘나 귀여워서

꼭 안아주고싶을정도로 예쁜

성남강아지분양의 프렌치불독분양!

 

 

프렌치불독분양은 성격이 아주 온순하고 착하고 말도 잘들어서

집에서 자녀분들과 같이 키우기도 참 좋은 강아지종류에요!

생김새와는 다르게 정말 순둥이에요!

무서운강아지 아니랍니다!ㅋㅋㅋㅋ

 

 

순하고 멋있는 강아지종류를 찾으신다면 요미독앤캣의

성남강아지분양 프렌치불독 어떠세요~?

요렇게 특별한 브린들 컬러는

성견이 되면 정말 더 멋있어진답니당ㅎㅎㅎㅎ

 

 

귀도 쫑긋하고 골격도 탄탄하고 예쁜

완전 정통 프렌치불독분양!!

어딜가나 사랑받고 인기만점인

브린들 프렌치불독분양

움짤도 보세용ㅎㅎㅎ

퉁퉁한 앞발좀 보세요ㅠㅠㅠㅠ

오구오구 너무 귀여운거아냐~?

아주 핑크젤리 발바닥이

완전 깨물어주고싶을정도로 예뻐!!!!!!!!!!

완전 심쿵짤!!

 

 

 

겁많고 순한 프렌치불독분양

동영상도 보세요~!

요즘들어서 인기가 훨씬 많아진

프렌치불독!

모색도 크림,화이트,블루,패치,블랙 등 아주 다양하죠~ㅎㅎ

그중에서도 매력적인 브린들컬러!

 

 

 

 

프렌치불독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의 이미지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상담이 가능해요~!

휴일이 없으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늦은시간문의도 환영해용ㅎㅎㅎㅎ

 

 

성남강아지분양으로

프렌치불독분양 보러 오시려면

요 약도를 참고해주세요~!

매장이 연중무휴이니

걱정말고 방문가능하시겠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판교강아지분양 넘나 사랑스러운 허스키분양

 

 

 

 

 

판교강아지분양에서

허스키분양 소개해드릴까 해요~~

대형견보다는 살짝쿵 작은 사이즈인

허스키분양이라 중대형견 정도라고 하죠~ㅎㅎ

통통해서 아주 매력있고 귀여운

허스키분양 지금부터 같이 보실까요~?

움짤로 보시면 더 생생하고 더 귀여운

허스키분양의 모습 보실 수 있어요!!

 

 

이렇게 특별하고 귀한 모색의

레드허스키분양 보신 적 있으신가요?ㅠㅠ

저는 얘보고 첫눈에 반했어요ㅠㅠ

어떻게 이렇게 애교많고 귀엽고 사랑스러울수가 있는지~~~

꼬물꼬물하는것도 넘나 사랑스러움>_<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는 다르게

성격도 순하고 활발한 허스키분양!!

코도 아주 촉촉하고 건강해보이죠~?ㅎㅎ

판교강아지분양으로 오셔서 다양한 대형견을 만나보세요~!

 

 

이마에 삼지창이 딱!!

코도 촉촉하고 눈도 파랗고

아주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의 허스키분양ㅎㅎ

정말 이렇게 귀여운 허스키는 처음봤어요ㅠ3ㅠ

주머니에 쏙 안들어가지만

쏙 넣어두고 꺼내보고 싶을 정도로 아주 귀여워용ㅋㅋ

실물로 보면 진짜 안았을때

묵직하고 통통하고 순둥순둥한게

정말 반전매력이에요ㅋㅋㅋㅋ

 

 

 

중형견이나 대형견 특수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요미독앤캣 판교강아지분양으로 오셔서

다양한 아이들을 실제로 만나보시고

상담받아보세요~!

강아지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는점 !ㅎㅎ

 

 

분양 후 혜택이 더 많은

요미독 판교강아지분양!!

호텔무료서비스,용품할인서비스,등

아주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있는

요미독앤캣으로 오세요~!

 

 

반전매력의 소유견 허스키분양의

동영상 한번 보시고 허스키의 매력속으로

퐁당 빠져보세요~!ㅋㅋㅋㅋ

 

 

 

판교강아지분양에 대해서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요미독앤캣으로 전화,문자,카톡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상담해드려요^_^

연중무휴 매장 영업하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