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고양이분양 인형같은 브리티쉬숏헤어분양 - 애교많은고양이종류!!

 

 

 

판교고양이분양에서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소개해드릴게요~

오늘 날씨가 쬐끔 따듯하네요ㅎㅎ

얼른 봄이오길!!

저는 애교쟁이 브리티쉬숏헤어분양을 보며

봄을 기다린답니다~!

그럼 판교고양이분양의

인형외모를 가진 고양이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인형같죠!!ㅎㅎㅎㅎ

모색도 예쁜 실버태비에요ㅠㅠㅠㅠ

저는 이렇게 인형같은 고양이를 본적이 없습니다ㅠㅠㅠㅠ

말도 안나올정도로 실물이 훨씬 더 예뻐요ㅠㅠㅠ

사진찍으면서 빠져들뻔ㅋㅋ

 

 

브리티쉬숏헤어는 단모종인데요~!

털빠짐이 적고 크기가 큰편이 아니라

초보집사님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드리는 고양이종류에요~!

귀도 예쁘고 눈코입 다 예쁘죠ㅎㅎ

하는행동도 애교가 많아서 그런지 더 예뻐요!

 

 

사료도 잘먹고 응아도 잘하는 건강한 브리티쉬숏헤어!!

판교고양이분양 요미독앤캣에서는

고양이 강아지들의 건강을 위해

1일2회씩 영양제를 급여하고

주기적으로 건강식을 급여하고있어요~!ㅎㅎ

많이 먹여서 빨리크는것보다 건강이 우선이니까요!

 

 

또 일주일에 3번 호텔장을 전부다 소독하구요!

매장내부는 1일 2회 소독하고있어요~

청결하고 건강한 요미독앤캣 판교고양이분양으로 오시면

아주 건강한 고양이들 직접 만나보실 수 있어요~!

얼마나 건강한지 매장으로 오시면

실제로 보실 수 있겠죠~?

직접 보면서 상담받아보시면 더 좋아요!!^_^

 

 

사후관리도 꼼꼼하고 꾸준히 해주는

요미독앤캣 판교고양이분양!!

요런 귀요미 고양이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알아보시는 분들 어서어서 놀러오세요!!

고양이들은 정말 실물이 훨씬 더 예쁘답니다!!

ㅋㅋㅋㅋ움직이는 것도 진짜 귀엽죠>_<

완전 제스타일!!

더 잘노는 모습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심쿵사할지도ㅎㅎㅎㅎ

 

 

 

 

 

판교고양이분양의 브리티쉬숏헤어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위의 연락처랑 카톡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고양이분양 믿을수있는곳 요미독앤캣에서

다양한 고양이들을 분양중이랍니다!!

 

 

연중무휴인 매장이니

언제든지 전화주시고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고양이 강아지 관련용품도 할인혜택 드리고 있으니

얼른 문의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6-15 | 요미독앤캣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