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판교강아지분양 명품 화이트포메라니안 찾으신다면!!

판교강아지분양 명품 화이트포메라니안 찾으신다면!!

 

 

 

 

얼른 봄꽃구경 가고싶은 하루에요ㅎㅎ

오늘은 판교강아지분양에서

명품강아지 화이트포메라니안을

보여드릴까 하는데요!

완전 예쁜 인형같으니 

자세히 보세요ㅎㅎ

그럼 아마 저희매장으로 당장!

달려오고싶으실거에요ㅎㅎ 

보면볼수록 귀엽고 보고있어도 귀여운

포메!!

 

 

이거 완전 곰인형 아닌가요~?ㅎㅎ

미색없이 새하얀 모색에

까만콩 콩콩 박아놓은듯

인형같은 너!!ㅎㅎ

판교강아지분양의 얼굴마담~~

완전 예뽀~~

 

 

요런애교는 필수~ㅋㅋㅋㅋ

판교강아지분양의 포메라니안은

쌍커플도 이렇게 진하고 모량도 빵빵~해서

나중에 성견이 됬을때 얼마나 예쁠지가 더 기대되는

아가들이에요ㅎㅎ

실물파랍니다 다들!!

 

 

크기도 작은 초소형견!

포메라니안은 성견이 되어도 2키로 미만정도 나가는

초소형견이에요~

조금 큰아이들도 있지만

요녀석은 완전 하이퀄리티의 명품강아지랍니다!

 

 

요러케 누워있어도 순둥순둥한 눈빛을 발사하는

순둥이!

성격도 순하고 착해서 집안에서 조용하고 작게

키우기 진짜 좋아요~

저도 원룸에서 포메라니안 키우는데

너무 조용하고 사고한번 치지 않아서

키우기 정말 편하답니다ㅎㅎ

 

 

포메라니안 혹시 털빠짐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걱정마세요~

저도 털에 예민한데

주기적으로 곰돌이컷 미용만 해주면

털빠짐도 거의 안느껴지고

오히려 크기가 작은 초소형견 미니사이즈에

성격이 순해서

웬만한 소형견들보다 키우기가 편해요ㅎㅎ

 

 

 

 

 

제가 지금 키우고 있으니 포메라니안에 대해서

자세하고 꼼꼼하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식들을

알려드릴 수 있어요ㅎㅎ

판교강아지분양으로 오셔서

예쁜 포메라니안들 만나보세요~!

 

 

연중무휴인 저희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드리구요!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있으니

언제든지 오셔서

예쁜아가들과 교감해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