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분당애견분양 모량빵빵 세이블포메라니안 데려가세요~!

분당애견분양 모량빵빵 세이블포메라니안 데려가세요~!

 

 

분당애견분양의 매력둥이

세이블포메라니안을 보셨나요~?

모량빵빵하고 인형같은 외모를 가진

미니포메라니안!

모색도 신비~한 세이블컬러라

정말 매력적이에요ㅎㅎ

어딜가나 사랑받는 아기자기한 초소형강아지

세이블포메라니안!

분당애견분양의 포메아가

얼른 만나보세요ㅎㅎ

 

 

분당애견분양의 세이블포메 어떠세요~?

모색 완전 특이하고 얼굴도 완전 귀염귀염하죠ㅎㅎ

귀도 쫑긋하니 정말 인형이 따로없어요~

쪼꼬미라 성견이 되어도 아주 작은사이즈라

집안에서 키우기 딱!이랍니당ㅎㅎ

 

 

엎드려있는거 완전 세젤귀ㅋㅋㅋㅋ

포메라니안하면 모량이 생명인데

요녀석 완전 모량빵빵!!

분당애견분양의 모량쟁이에요ㅎㅎㅎㅎ

성견이 되어서 곰돌이컷 완전 잘빠질 듯!!

 

 

냥!ㅋㅋㅋㅋ

송곳니보여주기!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울수가ㅠ3ㅠ

우리집에 델꼬가고싶구나ㅠㅠㅠㅠ

야무진 앞발은 또 어쩜이리 귀여운지~~

 

 

포메라니안 하면 화이트가 제일 많지만

요즘은 또 특이하고 신비로운 모색의

세이블포메라니안을 많이 찾으시는 추세에요~

저희 분당애견분양에서도 세이블컬러가 제일 인기가 많답니다ㅎㅎ

저도 세이블포메를 키우고있구요!ㅋㅋ

그래서인지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앞발 요렇게!내민거 진짜 귀엽죵ㅎㅎ

분당애견분양의 쪼꼬미 데려가실분 계신가요!ㅎㅎ

어딜가나 인기만점인 포메라니안!!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강아지종류랍니다ㅎㅎ

통통 튀어다니는게 완전 귀엽거든요~

 

 

동영상에서도 그 매력 아주 잘보여주고있죠~?ㅎㅎ

실제로 보면 아마 더 좋아하실듯!!

분당애견분양의 세이블포메라니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분당애견분양의 완전 사랑스러운 아가들

보시려면 요 약도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세요!

매장은 언제든지 연중무휴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