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서현강아지분양 흰둥이 미니말티즈 좀보세요!!

서현강아지분양 흰둥이 미니말티즈 좀보세요!!

 

 

서현강아지분양의 귀염둥이 미니말티즈 아시나요~?

완전 이쁜얼굴에 크기도 작고 완전 에이급ㅠㅠ

진짜 이뻐용ㅎㅎ

사진으로 일단 보셔야해요!!

사진보시고나서는

직접오셔서 보셔야해요!!

진짜 실물보시면 눈에 아른아른거리실거에요

진짜 이쁘고 진짜 작고 진짜 건강해요!ㅎㅎ

서현강아지분양으로 어서오세요!!

 

 

혓바닥날름ㅋㅋㅋㅋ

똘망똘망하고 이렇게 귀여울수가!!

모색도 하~얗고

크기도 완전 손바닥만해용ㅎㅎ

요렇게 사진으로만봐도 정말 귀엽죠ㅠㅠ

저는 실제로 매일 보는데

진짜 하는행동하나하나 정말 사랑스러워요ㅠㅠ

 

 

쌍커플도 예뻐용ㅎㅎ

서현강아지분양의 말티즈들

미니사이즈 많으니 말티즈중에서도

초소형견으로 보신다면 언제든지 오셔서

귀여운 아기 말티즈들 만나보세요ㅎㅎ

실제로 보시면 딱!아실거에용

정말작고 귀엽고 건강하고 사랑스럽고 예쁘구낭ㅋㅋㅋㅋㅋㅋ

오실거죠~?

 

 

강아지 발바닥 꼬소한 냄새 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그게바로접니다ㅠㅠ

아기강아지들 입냄새와 발바닥냄새 진짜 좋죠ㅎㅎ

자꾸 맡게되고 자꾸 뽀뽀하고싶은ㅋㅋㅋㅋ

요 핑쿠젤리 발바닥좀 보세요ㅠㅠㅠㅠ

코도작고 귀도 짧고 완전ㅠㅠㅠㅠ

 

 

앞발 살짝쿵ㅋㅋㅋㅋ

한품에 쏙들어오는 미니사이즈라

성견이 되어서도 아주 작은아가에요ㅎㅎ

게다가 얼굴도 예쁘지~

털색도 하얗지~ 성격도 어찌나 순한지

사진찍을때도 포즈를 촥촥 취해주던걸요!ㅋㅋ

이렇게 매력적일수가!ㅋㅋㅋㅋ

너 정말 매력있어 칭찬해~

 

 

말티둥절~?

요런 애교 집에서 직접 보시면

아마 집밖으로 안나가실수도있어요ㅋㅋ

서현강아지분양으로 오시면 완전

예쁜 아가들 다양하게 직접 만나보실 수 있어요~

직접 보시면서 교감해보시고

전문프래너와 상담해보세요!!

 

 

꼬물꼬물~움직이는거!

인형이 움직이는건가!!

너무 이쁘쟈나~~

야무진 앞발 어쩔꺼양ㅋㅋㅋㅋㅋㅋ

서현강아지분양에서 분양중인 아가 정말 예쁘죵ㅠㅠ

연중무휴에요 어서 오시라니까요!!

 

 

 

 

서현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쪽으로 전화나 문자상담 주시구요!!

방문은 연중무휴이니 편하실때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만나보세용ㅎㅎ

정자동에 위치하고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