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판교애견분양 사랑스러워~♡

판교애견분양 사랑스러워~♡

 

 

안녕하세요 판교애견분양입니다!

요즘 날씨 정말 덥죠ㅠㅠ

올 여름은 작년 여름보다 덥다는데

작년에 엄청 더웠던걸로 기억하는데

큰일이네요..ㅋㅋㅋㅋㅋ

우리 애기들 시원한 여름날수있게 노력해야겠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판교애견분양의 귀요미는

뽀글뽀글 인형같은 비숑프리제인데요!

티비에서 많이 보셨을거에요~

머리가 크고 동~그랗게 미용해놓은 귀요미!ㅎㅎㅎ

아기때는 푸들과 비슷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성견이 되면서 털갈이도 하고

미용도 동그랗게 하면서 정말 고급진 비숑프리제로 변신!하죠ㅎㅎ

 

 

판교애견분양의 비숑프리제 어떠세요!

정~말 귀엽죠ㅎㅎㅎㅎ

모량도 정말 많고

모질도 정말 뽀글뽀글하니

털갈이 전인데도 완전 비숑프리제에요ㅎㅎㅎㅎ

머즐도 짧고 완전 프리미엄!!

 

 

하는행동도 정말 애교가 많고 귀여워요~

다른 비숑프리제들에 비해서

성격도 얌전하고 온순하고

애교많고 완전 순둥이에요ㅎㅎ

너무 활발한 아이보다

좀 조용하고 얌전하고 착한아이를

원하신다면 요녀석 완전 강추!!

판교애견분양에서 제일 프리미엄급 아가에요ㅎㅎ

 

 

성견이 되면 비숑프리제 하이바컷이 정말

맛깔나게 잘먹힐 기가막힌 퀄리티랍니다ㅎㅎ

보면볼수록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

모량이 많아서 얼굴을 덮을정도ㅋㅋ

그게 바로 비숑프리제의 매력이죠ㅋㅋㅋㅋ

눈도 땡그랗고 코도 까맣고

얌전하고 순둥이 판교애견분양의 숑숑이!

 

 

모색도 미색하나없이 완~전 화이트고

정말 예쁜 아가에요!ㅎㅎ

비숑프리제가 원래 고가이지만

그중에서도 더 좋은 퀄리티를 찾으신다면

판교애견분양으로오세요~

다양한 퀄리티의 비숑프리제들이 많답니다ㅎㅎ

 

 

요렇게 얌전하고 순해서

사진찍는데 얼마나 수월했는지~

너처럼 순하고 얌전한 비숑 처음이야!ㅋㅋㅋ

근데 사람을 좋아하고 애교가 많아서

안아주면 엄청 좋아해요ㅎㅎㅎㅎ

얌전해서 원룸에서도 부담없이 키우실 수 있고~

티비에서나 보던 그런 모델견!ㅎㅎㅎ

 

 

요케 귀여운 애교를 보여주기도해요ㅎㅎㅎ

판교애견분양으로 오셔서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아이들과 확연히 다른 퀄리티의 아가에요~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좋고~

아래 동영상에서도 귀요미를 만나보세요ㅎㅎ

 

 

완전 순하고 착해ㅠㅠ

어쩜이렇게 움직이는게 인형같은지~

보면볼수록 사랑스러움이 뿜뿜하는구나ㅎㅎㅎㅎ

판교애견분양으로 요 귀요미 보러오실거죠?~

 

 

 

판교애견분양의 귀요미들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상담문의주세요~

방문이 가능하시다면 직접 오셔서

아가들을 만나보세요!

사진으로 보는거랑 실물이랑은 정말 느낌이 달라요~

 

 

판교애견분양 오시는길!

사랑스러운 아가들과 만나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