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성남강아지분양 인형이야?!

성남강아지분양 인형이야?!

 

 

성남강아지분양 정말 매력적이죠~ㅎ

사후관리 꼼꼼하고

분양 후에도 꾸준히 관리해드리는

믿을수있는곳!

오늘은 아~주 귀여운

프리미엄급 화이트포메라니안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얼마나 예쁘고 귀여운지

진짜 사랑스러워용ㅎㅎㅎㅎ

인형보다 더 예쁜 인형외모를 가진

성남강아지분양!!

사진과 동영상 준비되있으니

얼른 보러오세요~

 

 

혓바닥 낼름!ㅋㅋ완전 귀엽죠ㅋㅋㅋㅋ

쌍커플도 진하고 정말 예쁜 아가에요~

왜 프리미엄급인지 아시겠죠!

모량도 많고 귀도 작고 동글동글~

크기도 작아서

성견이 되어도 아주 작은

포메라니안을 찾으신다면 정말 딱이에요!!

 

 

다리쭉 뻗은거 왤케 귀엽죠ㅋㅋㅋㅋㅋㅋ

얼굴도 인형같이 동글동글~하고

포메라니안은 여우상보다 곰돌이상이 더 귀여운거같아요~

성견이 되서 곰돌이컷하면

정말 진짜 곰인형같을거같아요ㅋㅋㅋㅋ

지금도 너~무 예쁘거든요!

성남강아지분양에서 인기만점인 화이트포메!

 

 

요즘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연예인들도 많이 키워서그런지

아~주 인기가 많고 거의다 포메라니안을 찾으세요~

포메라니안도 분양가가 다양한데요~

원래 고가견이라

말도안되게 저렴한 포메라니안이라면

티비에서 보던 아이들과는 많이 다르겠죠~?

강아지는 퀄리티에 따라서 분양가가 다른데

같은 퀄리티에 가격이 천차만별이라면

종에대한 점이나 건강에 대한걸

꼭 체크해보셔야해요~

 

 

포메라니안이라고 해서 분양받았는데

크고보니까 스피츠가 됬다!

분양가가 기존 포메라니안에 비해

저렴했을거에요~

기본적으로 100만원이 넘는

포메라니안과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있는 50만원대

아이들과는 다를수밖에없어요~

아기강아지들의 건강을 보살피지 않는

농장의 아이들과

체계적으로 관리가되고

정식으로 허가가 난 켄넬과는

분양가가 다르겠죠!

아이들의 건강과 상태는 생각하지 않고

무조건 저렴한 분양가로만 보시는 분들 정말 안타까워요~

가격만 저렴한 아이들은 정말 나중에 어떤문제가 생길지 뻔하거든요!

 

 

제대로 관리가 되고있는 아이들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분양가보다 아이들의 퀄리티와 상태에 집중해주세요~

 

 

요렇게 애교가 많고 사랑스러운

성남강아지분양의 귀요미!ㅎㅎ

눈코입귀 다예뻐요ㅠㅠ

누워있는것도 어쩜 이리 사랑스러운지ㅋㅋㅋㅋㅋㅋ

아주 귀여워죽겠어요ㅋㅋㅋㅋ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요애기 보고있는데

자는것도 천사같은~>_<

 

 

성남강아지분양에서

포메라니안을 찾으신다면

건강하고 꼼꼼한 요미독앤캣으로 오세요~!

예쁜아가들을 만나보세요!ㅎㅎ

아래 귀요미 동영상도 준비되어있으니

얼른 만나보세요~

 

 

 

덩치도 쪼꼬만게

노는거 정말 귀엽지 않나요ㅋㅋ

이게 인형이야 강아지야~?할정도ㅋㅋㅋㅋㅋ

실물파에요진짜ㅠㅠ

사진으로도 엄청 예쁜데 실물은 이거보다

더더더더ㅓ 예뻐용ㅎㅎㅎㅎ

 

 

 

 

성남강아지분양에서 분양중인

포메라니안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위쪽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강아지들은 수시로 바뀌니

바로 방문하시면 지금있는아이들을 보실 수 있지만

몇일 후에나 나중에 오시면

다른아이들로 바뀐다는점!알아주세요!ㅎ

 

 

 

성남강아지분양 제일 믿을수있는곳으로

어서오세요~~